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


  • 2021.02.28 23:48

    2021년 2월소식지

    조회 수 185 추천 수 0 댓글 0

     
    ???? 구조현장에서 
    별이 된 고양이를 기리며
    건물 내부에 고양이가 끼어 있다는 제보에 이어 그 냥이가 락스에 흠뻑 젖었다는 제보가 다시 올라왔습니다. 현장에 방문, 상황을 파악하니 추위를 피해 건물에 들어온 새끼고양이를 쫓아내는 과정에서 놀란 냥이가 벽과 골조사이 아주 작은 틈으로 도망가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보였습니다. 제보자는 냥이가 조용한 시간에 혼자 나올 수 있도록 자리를 피해 주고, 혹시라도 못나오면 구조물을 일부 뜯어서라도 구조하기로 대표와 이야기를 나눈 후 먹을 것을 챙겨 주고 퇴근하였는데, 누군가가 락스원액을 부어서 고양이가 빨리 나오게 만들려고 했던 것입니다. 아직 700그램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작은 냥이는 독한 락스원액이 입에 들어가고 온몸이 모두 락스에 젖은 채로 생명을 잃을 수 밖에 없어 보였습니다.  

     
    ???? 입양후기
    세 냥이의 숨숨집 탈출기

     

     

     

    인천 남동구 만수동 인근에서 실종된 고양이를 찾고 있습니다. 목줄을 하고 있고 가랑이쪽에 V자 흰줄이 있습니다. 10살 여아이며 중성화한지는 5년이 되었다고 해요. 목격하신 회원님, 인근 캣맘, 캣대디님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 냥이 정보를 꼭 한번 살펴봐 주세요.  
     
    | 활동보고 | 
    2021. 1 고보협 지원활동 요약
     
    새해 1월 한달 동안 TNR 92묘 완료, 상담 및 답변 546건치료지원 18건, 환묘지원 39건, 통덫대여 17건, 2건의 철제케이지 대여, 홍보지 194장 발송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1월 한달 동안 비단향꽃무님, 야옹이93님 외 여러 회원님들이 돌보는 냥이들에게 1,600묘분의 영양지원, 228묘분의 구충지원, 118묘분의 치료회복지원을 진행했습니다.  #더보기
     
    구내염(다복, 보라), 범백(삼비), 눈파열과 안면골절(호동), 피부괴사(서촌이) 치료를 받은 다섯 냥이들 어서 회복하길.  치료 중 별이 된 두 냥이들, 그곳에서는 편히 쉬길.... #더보기
     
     

     
    ???? 입양센터 JIBRO 
    특별한 고양이, 옹심이와 장관이

    고보협 입양센터 집으로(JIBRO)에서 묘연을 찾고 있는 옹심이(여, 8개월령)오른쪽 안구 질환이 있어 아픈 고양이라고만 아는 사람들이 많지만, 사실 별난 매력이 톡톡 튀는 특별하고 유일한 고양이입니다. 옹심이의 특별한 눈으로 옹심이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세상이 펼쳐지고 있는 건 아닐까 싶습니다. 
     
    외모, 장꾸력, 점프력, 친화력 만능 고양이 장관이(남, 1살 추정)는 '고양이부적 장관이'라고 불리고 있다는데요. 창살이 관통된 상태로 구조되었는데 다행히 심장을 빗겨가는 엄청한 천운이 따랐습니다. 아마 이 때부터 고양이부적 별명이 시작된 것 같아요.
     
    기본검진과 전염병 검사, 중성화수술 완료. 사진이나 링크를 누르면 옹심이와 장관이의 특별한 사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회원 구조묘 |
    임보가족, 평생가족을 찾습니다

    | 회원 구조묘 중 임보/입양이 시급한 아이들의 홍보를 돕습니다.   
     
     
    또쭙미 회원이 돌보는 길고양이 까망이. 4개월 전 영역다툼으로 피하조직이 드러날 정도로 등가죽이 찢겼습니다. 항생제를 먹이며 연고를 발라주어도 괴사가 계속되던 중 고보협에서 진행한 <새살솔솔캠페인>을 통해 봉합수술을 받고 새로운 묘생을 꿈꾸고 있습니다. 가족의 반대로 직접 반려하기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힘든 치료를 견디고 새 삶을 살아가는 까망이에게 꼭 맞는 묘연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까망이의 평생 가족이 되어주실 분은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뇌신경장애를 이겨내고 있는 고양이
    밤톨이의 슬기로운 쉼터생활
     
    한국고양이보호협회 '톨이네' 의 방 한편, 늘 같은 자리에 누워있는 고양이 밤톨이. 톨이는 뇌신경 장애를 앓고 있어 몸을 움직이지 못합니다. 어린 시절 구조되어, 뇌신경 장애로 얼마 살지 못할 거라 했지만 기적처럼 10년 동안 톨이네에서 살아온 강한 톨이! 톨이가 더 오랫동안 톨이네에서 잘 지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길고양이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한국고양이보호협회와 함께 해주세요. 한국고양이보호협회 후원금은 구조, 치료, TNR과 같은 직접적인 길고양이 지원에 사용됩니다. 2021년 1월의 신규후원자 256분 모두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더보기

    냥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보협소식지를 전해주세요
     
    한국고양이보호협회
    kopc@catcare.or.kr

    고보협소식지

    한국고양이보호협회 뉴스레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7 21년 4월 고보협소식지 운영_지원 2021.04.30 172
    56 21년 3월 소식지 운영_지원 2021.03.31 182
    » 2021년 2월소식지 운영_지원 2021.02.28 185
    54 2021년 1월 고보협소식지 운영_지원 2021.01.31 182
    53 고보협의 12월 소식을 전합니다 운영_지원 2020.12.30 185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9 Next
    / 19

         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