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


  • 공지.jpg

     

    - (1).jpg

     

     

     

     

     

     

    *치료지원신청과 달리 신청한 모든 분들이 선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치료지원신청이 가능한 회원님들은 치료지원을 신청바랍니다.

     

    *신청 전 묻고답하기게시판에 구조전 환묘 얼굴과 환부 등이 확인 가능한 사진 3장과 상세사연, 구조일자와 병원내원일, 내원 동물병원명, 현재까지 발생된 치료비, 치료비 결제방법, 본인 결제가 맞으신지, 통덫으로 본인 직접 구조여부, 병원 차트상 보호자도 본인이 맞는 지, 안전히 통덫구조해주셨는지, 아이 퇴원 후 직접 임시보호/입양추진 및 동물등록 진행 예정 등의 내용이 첨부된 상세 문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신규 일반 정기후원회원부터 신청가능합니다.

    기존 마음회원이오나 생명이 위태로운 응급상황의 환묘를 만난 경우 묻고답하기란에 관련 내용 상세히 알려주시면 담당자가 가능여부 확인 후 신청 안내를 드립니다. (회원등급 공지 참고 https://www.catcare.or.kr/donaup/3202683 )

     

    *신청자와 병원 청구서, 영수증, 진단서 내 보호자 성함이 불일치하거나 결제자가 다를 경우 접수되지 않습니다. 

     

    *1주내 연락을 못 받으신 경우 미선정된 상황이며 따로 미선정 연락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응급냥이캠페인은 반려묘동물등록 내장칩 미진행 시 신청이 접수되지 않습니다.  

     

    *반려묘동물등록(내장칩)진행은 필수이며 내장칩 비용은 협회에서 지원드립니다.

    묻고답하기란을 통해 동물등록지원 관련 추가서류 안내받고 제출해주셔야 지원가능하오니  문의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금영수증발행이 어려운 불가피한 상황에서 응급냥이신청을 고려한다면 치료비 결제 전 묻고답하기게시판에 관련 상황 사전문의하여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세요.

     


         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