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


  • 아롱엄니2012.02.23 11:01

    서대문 경찰서 게시판에서 퍼왔어요.

    -----------------------------------------------------

    제목 **(수사중) 불에 타 발견된 고양이에 대한 수사 진행상황입니다
    등록자 양영철 등록일 2012-2-23 조회수 18
    내용 안녕하십니까 ?

    저는 서대문경찰서 형사과 강력1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경위 양영철입니다.

    현재 저희 서대문경찰서 홈페이지에 (사)한국동물복지협회 상임대표 조00님 등 많은 분들이 '고양이를 노끈으로 묶어 불에 태운 뒤 공중화장실 앞 노상에 걸어 놓은 사건'에 대하여 그 전말을 조사하고, 범인을 검거해 관계법령에 의한 처벌을 촉구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희 서대문경찰서에서도 사건의 심각성을 알고 형사과 강력1팀을 수사전담반으로 편성하여 주변 CCTV수사 및 인근 주민들 탐문수사를 하였으며, 다행히 수사에 도움을 줄 목격자등 4명을 만나 범행 시간대를 특정하는 등 신속한 범인검거를 위해 최선을 다하여 수사 중에 있습니다.

    과학수사팀에서도 사건 현장에 유류된 지문 등이 있는지 현장감식 하였고, 범행에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노끈(낚시줄이 아님)에 대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DNA 분석 의뢰할 예정에 있는 등 범인을 검거키 위해 다각도로 수사진행 중에 있음을 알려드리며, 본 건 관련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서대문경찰서 홈페이지(www.smpa.go.kr) 자유게시판 또는 형사과 강력1팀 경위 양영철 (전화 02-362-2549)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가정에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