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주일 전에 3개월 가량의 길냥이를 구조하고 관련 정보 알아 보려고 이렇게 가입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후원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은데 제가 3년째 취업 준비 중이라 여력이 없어 염치없게도 준비회원으로 가입하게 되었네요...
구조한 고양이는 앙상한 체 집 앞 화단에 끼여서 움직이지 못해 구하게 되었는데 눈이 잘 안보이는 것 같아 급하게 병원에 다녀오니 이미 허피스 치료시기가 늦어 만성 질환이 되었다고 하네요.. 따로 치료나 약도 처방받지 못했구요. 다시 방사하면 바로 죽을거 같아 살이라도 찌우려고 일단 창고방에서 사료와 물을 챙겨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픈 친구는 입양도 힘들겠죠? 하루에도 수십번 고민하고 있습니다. 애교냥이라서 맘이 더더욱 아프네요. 혹시 만성 허피스 고양이는 어떻게 관리해 줘야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 사진을 올리려고 하는데 자꾸 "파일 또는 디렉터리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라는 에러 메세지가 뜨네요 ㅎㅎ
조창현님 안녕하세요.
우선 아이의 사진과 성격, 건강 상태 등을 상세히 적어 아래 입양임보란에 올려주세요.
또한 타 동물보호단체 및 고양이 커뮤니티에도 아이의 입양임보글을 작성해주셔서 최대한 많은 분들이 아이에 대한 입양임보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해주세요.
https://www.catcare.or.kr/townadop
추워진 날씨 탓에 아이가 지내는 공간을 최대한 따뜻하게 해주시고 주기적으로 청소해서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세요. 자세한 건강 사항은 다른 동물병원에서 진단 및 치료법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사진에 관한 시스템은 빠른 시일 내에 확인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