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회원

준비 회원

조회 수 21 추천 수 0 댓글 2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가입을 하였구요,

제작년 부터 저희 아파트와 화단이 연결된 아파트 아래에서 살고 있는 고양이 가족들을 밥을 주고 있습니다.

주민 중에 고양이 울음소리를 많이 싫어하시는 분이 계셔서 이른 새벽과 늦은 밤에 하루 두번씩이요.

 

처음에는 고양이 부부를 만났구요.

그 부부가 낳은 새끼들 4마리 중에 아빠 고양이와 새끼 두마리는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

아파트 주민 중 고양이를 많이 싫어하시는 분이 반장인데, 구청에 알려서 아빠 고양이와 새끼 2마리 고양이를 데려갔다고...(8개월여 지나고 알았음) / 엄마와 새끼 한마리(아들 고양이)만 살아서 살고 며느리 고양이가 와서 또 새끼를 낳고...새끼들이 추우니까 크지를 못하고 피를 토하고 두마리가 죽고...한마리 차에 치어 죽고...

잡으려 하면 도망가고 해서...할 수 있는 것은 저가 발견한 뒤로 계속 먹이를 주고 있는 것 밖에는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지금도 아들과 며느리 고양이들이 아닌, 엄마 고양이가 또 새끼를 낳은 것 같아요.

중요한거는 아파트 아래 깊숙한 곳에서 현재 움직이지 않고 있고, 밥도 안먹고, 새끼들 소리만 끙끙거리고 있네요.

그냥 나두면 죽을 것 같아서 조금 긴막대로 비닐에 고양이 전용 살코기 캔을 따서 넣어서 입앞에까지 밀어넣었지만 먹으려고를 하지 않습니다. 이러다 새끼들도 어미도 죽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무슨 방법이 없을려는지요? 잡아만 주어도 제가 키우든, 시골(친정)에 데려다 주어도 되는데...

아이들이 가여워서....참 마음이 힘이 드네요....도움을 받을 수 있을려는지요?

  • 관리담당자 2018.03.05 11:35

    안녕하세요,

    아이에게 밥을 급여하였으나 아이가 먹지 않고 끙끙거릴 경우 구강질환과 같은 아픈 곳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말씀하신 길고양이 구조는 80%가 통덩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협회 통덫대여신청 게시판에서 공지 숙지 후 통덫을 신청하시어, 아이들을 안전하게 통덫으로 구조, 치료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정아냥 2018.03.15 14:27

    길냥이들이 움직임이없고 사료를먹지않을경우 감기나 입병이 있었을때 그런증세가 보여요.

    캔에 엘라이신.타우린.인트라젠을섞어서 먹이시면 감기에는 정말효과가 있어요.

    많이주시지마시고 조금씩 매일 5일주시면 활발해지고 건강해져요


CLO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