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


  • 조회 수 209 추천 수 0 댓글 0
     
    ???? 이번호 고보협소식지에서는
     
    • 애니멀호더에게서 긴급 구조된 고양이들의 사연과 구조 경과
    • 입양센터 <JIBRO>에서 묘연을 기다리는 냥이들과 교감하기
    • 해피박스, 든든캠페인 안내와 다양한 고보협 활동 소식을 전합니다.
     
    긴급구조
    애니멀호더의 고양이들
     
    지난 4월 중순경, 홈페이지에 도움을 요청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스스로를 애니멀호더라고 밝혔어요. 처음엔 2마리였던 고양이가 지금은 성묘만 50마리 이상, 막 태어난 아기고양이들까지 수를 셀 수 없는 상황에서 나쁜 마음을 먹을까 두렵다고 말하며, 고민 끝에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도움을 청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구조요청 제보 당시 사진
     

    현장방문 | 통화를 했을 때 전화기 너머 수많은 고양이들의 울음소리가 들려왔습니다. 더 이상 아이들을 늘리지 않겠다는 다짐을 받고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확인한 후, 협회에서 구조와 대응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5월 3일, 활동가와 이동봉사자가 칠곡 현장을 방문했는데, 이미 입구 계단에서부터 악취가 가득했어요. 낯선 사람이 등장하자 아이들은 세탁기와 커튼 뒤, 서랍 안, 무너져가는 캣타워 등 구석구석 숨어버렸습니다.

    현장방문 구조와 물품지원
     

    구조와 지원 | 우선 면역력이 약한 1~5개월령의 아기고양이들 20마리 전부와 성묘 6마리를 구조했습니다. 모든 아이들을 구조하기에는 가용 공간이 부족해 위급한 고양이들부터 먼저 구조했고, 남은 아이들을 위해 협회 지원 물품을 전달하고 왔습니다. 무엇보다 남겨진 성묘들이 더이상 임신과 출산을 반복하지 않는 것이 중요했기에 칠곡 인근 동물병원에서 중성화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협회에서 지원을 했습니다.

     

    계획 | 구조된 아이들은 당일 협력병원으로 이동해 전염병검사하고 입양센터로 이동했어요. 이 아이들이 어서 건강을 회복해 묘연을 만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입양홍보 활동을 하고, 가족을 만나 떠나면서 생기는 자리에는 칠곡에 남은 아이들을 순차적으로 데리고 와서 머물게 하며 입양을 도울 예정입니다.

     

    후원 | 구조되어 입양센터로 온 냥이들의 검진/접종/중성화 수술, 칠곡에 남겨진 성묘 30여마리의 중성화 수술과 순차적으로 진행될 구조 등, 이번 애니멀호더 긴급구조가 마무리되기까지 상당한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칠곡에 남겨진 아이들이 계속 눈에 밟히고, 구조한 성묘들은 좋은 묘연을 만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지만, 다행히 애니멀호더 당사자의 적극적인 협조와 회원들의 응원이 있어 어려운 상황에서도 활동가와 냥이들 모두 힘을 내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응원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칠곡 구조묘들과 교감하는 시간
    우리 집으로 가자!
     
    애니멀호더와 지냈던 칠곡구조묘들이 JIBRO 입양센터에서 묘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입양 신청 전 아이들과 교감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좋은 묘연을 맺기 위해 아이들과 소중한 시간을 나누고 싶은 예비 집사님들을 초대합니다. 지금 교감신청서를 작성해 보세요.
     
    입양센터 JIBRO
    일단 내가 최고다냥~ <미미>
     
    고보협 입양센터 집으로(JIBRO)에서 묘연을 찾고 있는 미미(남, 1살)를 소개합니다. 미미는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한달음에 달려가 반가움을 표현합니다. 왜 지금 왔냐는 듯이 애옹애옹 우는 미미를 안고 둥기둥기 예뻐해주면 그제서야 울음을 멈춥니다. 용감한 냥이라서인지 숨숨집보다 선반 위 같은 탁 트인 공간을 좋아해요.
    캣타워 꼭대기에서 쉬면서 모두를 내려다보길 좋아하는 미미~ 언제나 용감하고 강해보이는 미미는 사실 짧은 목줄에 묶여 오도가도 못한 채 방치되어 있다가 구조된 사연을 갖고 있어요. 이제 평생 가족을 만나 사랑을 받고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하면 좋겠습니다. 기본검진과 전염병검사, 예방접종, 중성화수술 완료. 아래 더보기 버튼을 누르면 더 많은 사진과 이야기를 볼 수 있어요.
     
    길고양이를 돌보고 있다면
    고보협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든든캠페인은 계속됩니다
    길고양들의 오늘 하루가 배부르고 행복한 날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든든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 신청을 놓친 분들은 6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선정되신 분들께 캐츠맘 10kg을 발송합니다!
    맛난 간식 준비와 후원을 동시에 <해피박스>
    길냥이들을 위한 인기간식세트, 해피박스 공동구매가 진행중입니다. 실제 판매가의 1/3 가격에 츄르, 참치캔 등이 포함된 간식 박스가 배달됩니다. 유통기한이 짧은 상품도 있으니 신중히 살펴보시고 주문해 주세요. 판매 금액은 쉼터 냥이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활동보고
    2022. 4 고보협 지원활동 요약
     
    4월 한달 동안 TNR 247묘 완료, 상담 및 답변 450건, 치료지원 13건, 환묘지원 38건, 통덫대여 24건, 3건의 철제케이지 대여, 사료협조/쥐약스티커 등 전단지 68장 발송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4월 한달 동안 소심이겨울집님, 뭉라비집사님 외 여러 회원님들이 돌보는 냥이들에게 1,200묘분의 영양지원, 299묘분의 구충지원, 102묘분의 치료회복지원을 진행했습니다. 더보기
     
    구내염(구리, 이쁜이, 예삐, 레오, 노랑이, 양양이), 복막염(호박이), 안구적출수술(식빵이), 폐수종(방울이), 교상(만수) 치료를 받은 냥이들, 하루 빨리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더보기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석산리 인근에서 실종된 레인(여, 4살, 중성화 완료)을 찾고 있습니다. 호기심이 많고 체중은 10kg 정도로 덩치가 큰 편입니다.해당 지역에 계신 회원님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길고양이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한국고양이보호협회와 함께 해주세요. 한국고양이보호협회 후원금은 구조, 치료, TNR과 같은 직접적인 길고양이 지원에 사용됩니다. 2022년 4월의 신규후원자 98분 모두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더보기
     
     
    냥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보협소식지를 전해주세요
     
    한국고양이보호협회
    kopc@catcare.or.kr

    고보협소식지

    한국고양이보호협회 뉴스레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2 22년 7월 소식지 운영_지원 2022.07.31 357
    71 일곱 냥이들의 묘연 찾기 - 고보협소식지#63 /2022-6월 운영_지원 2022.07.02 243
    » 애니멀호더의 고양이들 - 고보협소식지#62 22년5월 운영_지원 2022.05.31 209
    69 #61 길고양이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본다면 22년4월소식지 운영_지원 2022.04.30 263
    68 3월소식지 운영_지원 2022.03.31 23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 Next
    / 19

         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