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


  • 오늘의 인사

    가입인사도 여기에 올려주세요

    ?
    김정은_16460 2024.02.13 16:00

     여쭤볼곳이 여기밖에 없어서 여쭤봅니다... 

    밥주던 애기 고양이가 급식소 근처에서 죽은채 발견됐어요..

    입에 침이랑 거품같은게 흘린걸로 봐선 누가 밥에 독극물을 뿌린거같아요

    사실 집주인 아주머니가 고양이를 너무 싫어해서 여러차례 밥주지말라고 하셔서 숨어서 주고있었거든요..

    근처에 cctv도 없어서 신고도 어려울거같고..

    문제는 급식소에 들리는 야옹이들이 대여섯마리는 더 있는데 그 아이들도 죽거나 아플까봐 걱정이에요.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길고양이 겨울집 위치를 옮겨야할까요

    • 담당관리자.. 2024.02.13 18:18

      안녕하세요. 길 위의 아이들을 위해 언제나 마음써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돌보던 아이의 죽음을 경험하시게 되어 정말 마음 아플 것 같습니다...

       

      현재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불법행위나 고발대상에 대하여 사연을 확인 후 접수하고 이에 대한 공문을 작성하여 발송드리고 있습니다. 관련한 상세 내용을 [협회 홈페이지-길냥이네트워크-불법행위고발란]에 글작성하여 올려주시어 불법행위고발란 담당자님의 답변을 받아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웃과의 마찰이 있었을 경우 어떤 지점이었는지와 어떻게 대응하셨는지도 자세히 써주시면 해당 부분을 고려하여 상세히 답변드릴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 명확한 증거가 없어 고발이 어려울 경우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협회에서 홍보지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협회 홈페이지-참여-홍보지신청]에서 양식에 맞게 게시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홍보지 신청 공지사항 링크를 첨부드립니다. 독극물 및 쥐약 살포에 관한 홍보지가 있습니다.

       

      아이가 고양이별에 무사히 도착해 아프지 않고 잘 지내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불법행위고발란 링크

      https://www.catcare.or.kr/networkillegal

      홍보지신청 필독공지 링크

      https://www.catcare.or.kr/actiinform/3089486

    ?
    양산레인보우 2024.02.12 20:25

    너무 오랜만에  방문햇네요..회사 길냥이 9마리 돌보는 초보집사예요..

    • 담당관리자.. 2024.02.13 10:20

      안녕하세요~ 길 위의 아이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발걸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방문해주셨군요! 회원님께서 돌보시는 9마리 아이들 모두 올 한해도 건강한 모습으로 지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계성희 2024.02.09 14:21

    안녕하세요~

    결정된건 아닌듯하나 누군가 민원을 환경부에 올린듯합니다

    반대민원을 올려야 하지않을까싶어  글 남깁니다

    Screenshot_20240209_141024_Instagram.jpg

     

     

    • 담당관리자.. 2024.02.13 10:31

      안녕하세요, 길 위의 아이들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갖고 마음과 사랑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요한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내용은 협회에서도 대응 중이오니 앞으로도 많은 알림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콩보율 2024.02.08 21:20

    경기도 양주시입니다

    회사주변이 논밭이 좀있어서 길냥이들이 몇마리있어요.

    창고 뒷마당이 넓어서 오며가며 먹으라고 밥자리를 마련했습니다.사람을 너무 경계해서 발소리만 나도 도망을가는데 밥은잘먹습니다

    보름전쯤 잘오던 냥이가 다리를 절뚝이면서 나타났고 2주간 안보이더니 오늘 나타났는데 여전히 절뚝거리고 조금 가까이서 자세히보니 한쪽 앞다리 절반이 피부가 모두 벗겨져 생살이 다드러났습니다.

    요점은 그 다리만이라도  치료해주고싶은데 어떻게 잡아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조금 다가가믄 절뚝이면서도 도망을가는데 막 잡았다가 다시는 안올까봐 겁이납니다.

    혹시 같이 도와주실분이나 방법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벌겋게 반이나 까진 피묻은 다리가 아른거려서 미치겠어요ㅠㅠ

    • 담당관리자.. 2024.02.13 10:18

      안녕하세요. 길 위의 아이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발걸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돌보고 계신 아이가 아픈 모습으로 돌아와 걱정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몸이 아파서 경계심이 강해진 길고양이들의 경우, 한 장소에서 잘 나오지 않거나 노출된 공간을 꺼려하기 때문에 통덫 겉면을 박스로 둘러서 박스로 위장되어 보이게 한 후 포획을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는 기존에 밥을 주던 밥자리or급식소에는 모습을 보인다면 노랑통덫을 대여하여 앞문을 빼고 급식소로 위장하여 사용하다가 아이가 들어갔을때 선택적 포획을 시도해주시는 방법도 참고부탁드립니다. 모쪼록 아이가 신속히 구조되어 무사히 치료 잘 받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후원여부와 관계없이 대여가 가능하오니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어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통덫 대여 신청 게시판 https://www.catcare.or.kr/actitrap

    ?
    빵순 2024.01.31 22:46

    1년 전에 3살짜리 길냥이를 데려와서 키우고 있어요

    3년동안 아파트 캣맘이 잘 돌봐주셨는데, 그분께서 설치한 겨울집이 고양이보호협회에서 지원해주신 거였어요..

    3년간 길에서 저희 냥 건강히 지낼 수 있게 도와주신 분들 감사해요

    저두 이제 감사한 마음 갚는 마음으로 정기후원 참여합니다!

    • 담당관리자.. 2024.02.01 09:08

      안녕하세요! 길 위의 아이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발걸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을 생각하며 함께해주시는 후원은 모두 감사한 마음으로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용감이아빠 2024.01.22 10:52

    저는 용인에 거주하는 10년차 고양이집사입니다 고양이 관련 책을읽다가 귀협회를 알게되었습니다. 자그마한 후원이라도 하고싶은데  혹시 용인쪽에 지부가 있는지요?

    • 담당관리자.. 2024.01.23 10:58

      안녕하세요 용감이아빠님, 소중한 생명을 위해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양이를 위해 관련 서적을 읽으시다가 찾아오셨군요! 후원관련 문의는 후원게시판에서 답변 도와드리고 있으며, 아이들을 생각하며 함께해주시는 후원은 모두 감사한 마음으로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검집사 2024.01.10 16:50

    안녕하세요 처음인사드립니다.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고양이도 지구에 같이 사는 소중한 생명이라고 느낍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담당관리자.. 2024.01.17 11:33

      안녕하세요. 소중한 생명을 위해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좋은 일 가득하셨음 좋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하얀수선화 2024.01.09 08:47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저희집에는 고양이둘 강아지하나가 있는데 들고양이고 유기견입니다 얼마전  추운날씨에 주택가에서 울고있는 새끼고양이를 데려왔는데 집에 있는 고양이들이 새끼 고양이땜에 이불속에서 나오질 않네요 우울증이 생긴듯요 좀더 시간을 가져보다  마찬가지이면 새로온아이는 새가족을 찾아줘야하지않나 해서요 고민이 많습니다 

    • 담당관리자.. 2024.01.17 11:30

      안녕하세요. 소중한 생명을 위해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좋은 일 가득하셨음 좋겠습니다.

      돌보고 계신 아이들이 회원님의 걱정과 고민을 훌훌 털어낼 수 있게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이전 2023.12.29 01:31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에 살고 있는데 부모님 댁에 방문했다가 아파트 단지안에 있는 구내염 고양이를 보게되었습니다. 아이는 단지 안에 있는 cafe 사장님께서 밥을 주고 계셨는데 먹는 것을 매우 고통스러워 했습니다. 구내염은 완치가 되지 않지만 아이가 병원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병원에 데려다 주실 분이 있을까 글을 올려 봅니다. 아이가 사람이 만지는 것을 허락하는 순한 아이입니다. 병원비는 제가 부담을 하겠습니다. 장소: 경기도 평택시 경기대로 삼익2 차 아파트입니다. 

     

    ?
    제이전 2023.12.28 16:20

    안녕하세요, 길고양이에 대해서 관심이 있어 가입하게 되었구요. 아이들을 위해서 도울을 일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연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십시오

    • 운영지원2 2023.12.28 17:08

      안녕하세요, 소중한 생명을 위해 애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회원님께서도 연말 잘 보내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소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27 Next
    / 827

         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