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21.06 고보협소식지_회원입양급구 - 임보/입양이 절실한 회원구조 아이들의 홍보를 돕습니다.

by 운영지원2 posted Jun 25,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하루에도 수십건의 임시보호 입양진행 요청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문의하신 모든 고양이를 협회가 임시보호/입양진행/입양지원 등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꼭 입양을 보내야할 아이들, 예컨대 사람을 너무 좋아해 학대의 표적이 될 아이, 장애로 길에서 도저히 살아가기 어려운 아이라면 협회 홈페이지-입양임보게시판/네이버'고양이라서 다행이야'/다음'냥이네' 등 여러 고양이커뮤니티에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는 글을 직접 작성하여 아이에게 좋은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임보처와 입양처가 급히 필요한 아이들의 경우 협회소식지를 통해 함께 임보처 및 입양처를 구한다는 홍보를 돕겠습니다.

---------------------------------------------------------------------------------------------------------------------------------------------------------------------------------------

 

방예몽 회원의 아버지는 회사 근처 길냥이들에게 밥을 주며 돌봐주시는데, 5월 경 나이가 많은 순한 고양이가 출산하여 4마리의 아이들이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달이 지난 후 어미고양이가 아침에 주검으로 발견되어 한달령의 새끼들만 남게되어 아직 어미의 돌봄이 필요한 시기라 입양처를 구하는 상황이라고 알리며 입홍을 진행 중입니다. 방예몽님은 10년된 강아지의 3마리를 반려하는 상황이라 아깽이들의 케어나 입양이 불가해 아이들의 좋은 입양처를 찾고 있으니 아이들의 임시가족 혹은 평생가족이 되어주실 분은 방예몽 회원께 연락바랍니다.

 

방예몽 회원의 임보입양홍보글

https://www.catcare.or.kr/townadop/4347206

 

방.png

 

방1.jpeg

 

방2.jpeg

 

방3.jpeg

 

방4.jpeg

 

-.jpg

 

대구 성서에 위치한 한국형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 내 어미길고양이가 보일때마다 사료를 챙겨주었는데, 다른 분으로부터 해당어미고양이가 단지 내 교통사고로 별이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들었다고 합니다. 아파트 노인정 내 창고안에서 출산을 했던 상황이라 새끼고양이들이 어미의 돌봄이 없이 있었고, 관리사무소 측에서 어미를 잃은 돌봄이 필요한 꼬물이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임시보호처 및 입양처를 찾고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실에서 발벗고 길고양이들의 생명을 위해 입양처를 찾아주신 덕분에 두마리가 입양이 진행되었고 새끼한마리가 입양을 기다리고 있다하니 임시가족 혹은 평생가족이 되어주실 분은 러블리링크 회원께 연락바랍니다.

 

러블리링크 회원의 임보입양홍보글

https://www.catcare.or.kr/townadop/4344782

 

러.png

 

러1.jpg

 

러3.jpg

 

-.jpg

아파트 단지내 어미고양이와 함께 있던 아깽이들, 두 눈의 상태가 심각해 경요회원이 우선 구조를 진행했으나 경요회원은 고양이에 대해 잘 모르고, 알러지도 있어  반려가 어려운 상황이라 합니다. 시력을 잃을 뻔한 두 아이는 병원에서 입원치료 중이나 치료가 끝나도 갈 곳이 없는 상황이라하니, 두 아이들의 임시가족 혹은 평생가족이 되어주실 분은 경요 회원께 연락바랍니다.

 

경요 회원의 임보입양홍보글

https://www.catcare.or.kr/townadop/4358114

 

경.png

 

경1.jpg

 

-.jpg

오현정 회원의 회사에 밥먹으러 오는 길냥이가 출산을 한 후 로드킬로 별이되었다고 합니다. 출산을 한 곳을 알지 못해 아기냥이들의 생사조차 알 수 없었는데 꼬물이가 마치 살려달라는 듯이 마당에 쌓아놓은 자내더미 밑에서 울면서 나와 근처를 더 찾아보니 총2마리의 꼬물이들을 구조했지만 오현정 회원은 수유경험이나 고양이케어경험이 없기에 아이들의 수유처 및 임보/입양처가 급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아이들을 아깽이로 잘 성장시켜 임시보호해주시거나 평생가족이 되어주실 수 있는 분은 오현정회원께 연락바랍니다. 

 

오현정 회원의 임보입양홍보글

https://www.catcare.or.kr/townadop/4361500

 

오.png

 

오1.jpg

 

오2.jpg

 

오3.jpg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