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 맞은 길고양이 '고흥이' 무사히 치료를 마쳤습니다.

by 운영지원2 posted Apr 28,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고흥 (1).jpg

 

고흥 (2).jpg

 

고흥 (3).jpg

 

고흥 (4).jpg

 

고흥 (5).jpg

 

고흥 (6).jpg

 

화살이 박힌 길고양이 카드가 올라가고 많은 분들이 화살에 대한 제보를 보내주셨습니다.

제보를 통해 해당 화살이 블로우건이라는 입으로 부는 총, 양궁용에 쓰이는 다트 화살의 일종임을 확인할 수 있었고, 협회는 이를 토대로 병원의 진단서와 화살에 대한 정보 및 현재 수집한 증거를 수사기관에 추가제출했습니다.

 

아이는 협력병원에서 '고흥이'라는 이름으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현재 고흥이는 화살제거수술을 무사히 마쳐 새살이 돋아나고 있고, 중성화 수술 후 체력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고흥이의 건강이 회복되면 목격자분께 재인계할 예정입니다. 해당사건에 대한 지역주민분들의 관심이 높고 길고양이에게 호의적인 편이라 고흥이는 앞으로 목격자분과 지역 주민분들의 관심과 돌봄 속에서 살아갈 예정입니다.

(*야생성이 강한 고흥이가 입원장에 갇혀있고 사람이 주위에 있는 것에 대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아하여 병원과 논의해 결정했습니다.)

 

작고 큰 학대사건들이 계속 일어나고 있지만 이슈화되어 관심 받는 사건은 일부에 불과합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협회 불법행위고발게시판에 들어오는 사건에 있어 제보자분들과 상담하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보자분들의 요청으로 이를 공개/이슈화할 수 없는 건도 있습니다.

하지만, 길고양이들이 오늘을 살아갈 수 있도록  모든 제보건에 있어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길고양이를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주시고 많은 응원으로 고흥이의 치료 뿐 아니라 많은 학대사건으로 힘들었던 요즈음 협회도 함께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은 더 많은 길고양이들이 보다 나은 내일을 맞이하고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손을 내밀 수 있도록 더 분발하겠습니다. 

고흥이와 전국에 있는 모든 길고양이들이 부디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