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봄맞이_건강키트] 2022년 봄, TNR을 진행한 길고양이들을 위해 건강키트를 신청해주세요.

by 운영지원2 posted Apr 27,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따뜻한 봄은 길고양이들이 TNR수술을 받기에 가장 적합한 계절로, 올해에도 협회에서 진행하는 꽃냥이TNR캠페인을 통해 많은 길고양이들이 보다 건강한 묘생을 위해 TNR수술을 받고 있습니다. 수술 후에는 길고양이의 건강 회복을 위해 면역력 상승을 위한 영양식 및 각별한 건강상태체크가 필요합니다.

 

 [봄맞이 단기후원;2022년 3월~5월]을 통해 2022년 봄 TNR을 진행한 길고양이들에게 선물 줄 건강키트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건강키트는 2022년 3월~5월 TNR을 진행한 길고양이들에게 선물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봄, 직접 돌보는 길고양이들의 TNR을 진행한 모든 캣돌봄시민분들이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및 주의사항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봄맞이 키트구성(상이).jpg

*건강키트 구성은 상황에 따라 발송일자에 따라 구성이 추가/상이할 수 있습니다. (캔, 사료 맛은 랜덤발송입니다)

 

 

#신청대상

TNR한 길고양이에게 건강키트를 급여해 영양보충을 해주고 싶은 길고양이돌봄 시민

 

 

#신청기간

2022년 4월 27~2022년 6월 15

 

 

#신청방법

길냥이사랑-홍보지신청게시판 https://www.catcare.or.kr/actiinform 

분류 신청/홍보지를 선택 후 봄맞이 건강키트 신청

(키트에 사료스티커 및 쥐약스티커가 함께 발송됩니다.)

 

 

신청시 제목-[봄맞이 건강키트]

2022년 봄(3~5월) 협회TNR을 진행한 캣돌봄시민 : 협회TNR 후 길에서 잘 살아가고 있는 길고양이 사진 첨부 및 아이 이름 기재

2022년 봄(3~5월) 개인TNR/지자체TNR을 진행한 캣돌봄시민 : 이번 봄 TNR을 진행하셨다는 증빙사진 첨부

(협회TNR이 아닌 경우 본인이 직접TNR을 진행한 상황증빙이 부족 시 신청이 보류되며 증빙사진을 추가요청할 수 있습니다.)

 

 

) 2022년 봄 개인TNR/지자체TNR을 진행한 캣돌봄시민

제목 ; [봄맞이 건강키트] 신청합니다.

본문 ; 길아이 TNR 전 평소 돌봄사진 / 수술일자가 함께 확인되는 수술사진(혹은 방사일자 확인되는 방사사진) / TNR 후 평소 돌봄사진

총3장 첨부

 

 

 

 

 

#주의사항

* 11회 신청가능합니다.

정기후원 및 봄맞이 단기후원을 진행해주시고 있는 후원회원분께 키트 우선선정도움드립니다.

* 준비회원의 경우 건강키트는 연1회 나눔 도움드려 2022 겨울나기 건강키트를 나눔 받으신 경우 신청이 제한됩니다.

2022년 봄 협회TNR을 진행한 시민분이 신청한 경우 작성하신 TNR후기글 마리수를 확인해 협회에서 키트 구성 품목 임의추가해 보내드립니다.

신청자 취합 후 발송진행도우며, 발송 시 댓글로 안내드립니다. 택배물량이 많아 배송에 지연이 생길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수령자,수령처 및 연락처는 협회등록되어 있는 정보로 기재해주세요.

* 봄맞이 건강키트를 받으시면 길냥이사진관게시판 https://www.catcare.or.kr/townphoto 에 길아이들에게 해당키트 급여하는 사진으로 꼭 인증후기를 남겨주세요후기를 남겨주셔야 추후 타 캠페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