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뜻깊은 2022년이 될 수 있도록 길 위의 고양이들을 위한 소중한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by 운영지원2 posted Jan 10,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1).jpg

 

1 (2).jpg

 

1 (3).jpg

 

1 (4).jpg

 

1 (5).jpg

 

1 (6).jpg

 

1 (7).jpg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보다 의미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길 위의 소중한 생명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눠줄 수 있는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정기후원을 신청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길고양이를 위한 일반정기후원/ 입양센터 정기후원 / 냥복하기 정기후원 신청이 가능하며, 길고양이를 위한 물품 나눔일시후원 및 특별한 기념을 위한 기념일시후원이 가능합니다. 

 

#길고양이후원

길고양이 정기후원금으로 캣돌봄시민들이 돌보는 길고양이가 아플 경우 치료가 가능토록 통덫대여치료회복품지원의료비지원치료관련캠페인을 진행하며 길고양이들의 건강한 삶과 개체수 조절을 위해 TNR꽃냥이TNR단풍냥이TNR 등을 통해 길고양이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입양센터후원

입양센터 정기후원금으로 입양센터 아이들의 돌봄 및 센터를 운영하여 아이들이 평생가족을 만나 새로운 묘생을 시작하고 바람직한 입양문화가 확립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냥복하기후원

냥복하기 정기후원금은 구조 후 치료비용이 크게 발생하거나 협회구조묘의 검진 등 전액의료비로 사용하여 큰 비용이 발생되는 치료를 진행해 아이들이 희망을 가지고 내일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협회 구조묘와 치료 중인 길고양이에게 지정하여 직접 후원도 가능합니다.)

 

 

 

#일시후원_길고양이_입양센터_냥복하기_기념후원_나눔캠페인

기쁨과 행복을 함께 나누고 싶은 날 일시적인 후원을 통해 길고양이와 협회구조묘들에게 사랑을 나누며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습니다.

(*기념일사진과 함께 간직할 수 있는 후원증서를 드립니다.)

 

 

정기후원.png

일시후원.png

 

 

 

 

 

 

2022년 길 위의 소중한 생명들을 위해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든든한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세요.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