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양이보호협회 회원용 하나멤버스카드 후원금 사용내역

by 관리담당자 posted Apr 30,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국고양이보호협회 회원용 하나멤버스카드 후원금 사용내역

 

안녕하세요 한국고양이보호협회입니다.

많이 어려운 날이 계속되는 때에도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모두가 다 한마음으로 발급하고 사용해주신 소중한 적립기금 사용내역을 알려드립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 회원용 하나멤버스카드 후원금 사용내역: 2020.01.01 ~ 2020.12.31

 

 

소중한 적립기금의 사용 초기 계획은 온전한 수술비로만 계획하였으나, 

지자체 TNR 사업이 없는 열악한 지역을 지원하다보니 아이들의 수술비, 길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이주항생제, 간단 치료를 포함하여 TNR지원을 하였습니다. 열악한 환경의 아이들이 살아감에 있어 기본적인 묘권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협력병원을 통한 꽃냥이는 별도 진행되어 해당 후원금 사용 내역에 포함되지 않았으며, 자세한 꽃냥이 후기는 협회홈페이지 길냥이사랑>TNR후기> 꽃냥단풍냥 후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꽃냥이 진행기간에는 협회의 수지결산서에 기재가 되며, 이러한 상세 내역 보고는 연말/연초 정산 완료 후 공지됩니다.)

 

아이들의 더 나은 묘생을 위해 TNR을 결심하였으나 지자체 TNR사업이 없어 비싼 수술비에 선뜻 TNR을 시작하지 못했던 캣맘/캣대디분들 또한 모든 분들이 함께 해주신 고보협x하나카드 후원금을 통해 꽃냥이 TNR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적립 후원금을 통하여 이렇게 길고양이들이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힘이 되었습니다.

 

하나카드를 사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리며, 아이들을 위해 직접적으로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2021_고보협x하나카드_꽃냥이TNR 지원.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