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 부산광역시 |
|---|---|
|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 서바스찬 |
|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 o2haji@naver.com |
|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 여아 |
| 2-2. 입양(임보냥) 나이 | 12~14주 추정 |
| 2-3. 건강사항 | 3월26일 신랑이 회사에서 구조할때 오른쪽 뒷다리 절음, 현재 사냥놀이 등 상태양호 |
| 3. 고양이의 특기사항 | 낯가림 없고 첨부터 사람 잘따름, 꾹꾹이 못함, 기분좋을때 밥달라고 할때 고로롱 소리 잘내고 잘먹고 잘놈 |
|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 신랑회사에 다친길고양이가 찾아와 이틀정도 사료주고 직원들과 같이 돌봄 공단근처고 주말이 다가와서 혼자 다친상태로 놔두면 생존 위험하여 구조(3/26) 3/26 1차 동물병원 방문 몸무게 1.5kg 대략 1년미만으로 봄 방사선검사, 범백검사, xray찍고 외부구충제 및 약5일치 처방받음 오른쪽 뒷다리 골절, 선생님왈 높은곳에서 내려오면서 다쳤을 가능성 있다함 집에와서 씻기고 약먹이고 케어함 수속성이고 약도 잘받아먹음 2주정도 뒷다리 절고 불편해 했지만 먹고자고싸고 잘함 4/1 2차 동물병원 방문 몸무게 1.7kg 생후 8주~10주 봄 (1차방문 선생님보다 꼼꼼히 봐주심) 백범증상없음, 사료량 많아 설사조금 하여 지사제 처방받음(고알못이라ㅜㅜ) 이틀 먹고 맛동산 똥 쌌음 xray는 다리에 힘이 있고 차도가 있어 한달뒤 찍어보기로 함 예방접종은 4월 3째주부터 가능 아직어려 중성화는 안했음 지금 우다다하며 뛰어다니고 점프하며 일상생활에 전혀 문제 없음 맞벌이의 개인사정과 환경이 여의치 않아 사랑과 경제력이 충분한 분께 보내드리고 싶음 입양시 예방접종비와 중성화비 반 부담 가능 평생 책임질 결심 가지시고 문의바람 |
| 책임 진행 항목 (공지글 반드시 확인 요망) | B. 아이를 위한 구체적 명목(예 예방접종.중성화.항체가검사. 건강검진 등)을 안내 후 양자 병원방문 입양자결제 또는 송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