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6년 5월 6일 수요일 오후 3시경 청주시 죽암휴게소 하행 야외 테라스에서 고양이를 발견하여 현재 임시보호 중입니다.
주인을 찾기 위해 여러 곳에 글을 올리고 연락을 남기고 있으나, 제가 장기간 임시보호를 하기에는 여건상 어려움이 있어 도움을 부탁드리고자 연락드렸습니다.
시청과 동물복지센터에도 문의해보았지만, 다치지 않은 상태라는 이유로 구조 및 보호는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현재 아이는 크게 다친 곳은 없어 보이며, 사람 손을 타는 편이라 유기 또는 실종 가능성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 보호 가능 여부나 연계 가능한 방법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필요하시면 사진과 추가 정보도 바로 전달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