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서울 중랑..이아이좀 입양해주세요...동영상도 있어요 꼭 봐주세요(주말에 서울은 데려다 줄수 있어요.)

by 루미앤비비 posted Mar 19,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서울 중랑구 중화동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이진희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9470-7670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jinppali@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중성화된여아
2-2. 입양(임보냥) 나이 1~2살 정도 된거같아요
2-3. 건강사항 아픈곳 없고 건강해요. 밥도 잘먹어요
3. 고양이의 특기사항 사람보면 드러눕고 비비고 골골대고 얼굴 들이밀고 사람 너무 좋아하는 삼색이에요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전 캣맘인데 제가 밥주는 자리 근처에 갑자기 나타났습니다..
책임비항목 (공지 확인 후 알파벳 A/B/C 항목 중 택1 작성) 5만원. 3개월후 입양자분께 사료나 스크래쳐로 돌려드릴께요..

1.mp4 2.mp4 20210319_115529.png

 

제가 밥주는 자리에 갑자기 나타난 아이에요..

사람손 너무 탄 아이라 입양 보내고 싶어요 ㅠㅠ 착해서 다른 아이들한테도 치이고 티엔알 흔적이 있어요.. 왼쪽귀가 예쁘게 잘렸는데.. 오방사 된건지 뭔지 모르겠고.. ㅠㅠ 길에서 자란 아이라고 하기엔 너무 사람을 안무서워해요.. 저만 오면 드러눕고 골골거리고 얼굴 들이밀고 .. 밥도 안먹고 저 쫒아옵니다 ㅠㅠ 꼭 입양보내주고 싶어요.. 이빨 상태가 깨끗하고 하얀게 1년 정도 되보이구요..

애교가 넘치고 넘칩니다.. 얘도 따뜻한 집에서 사랑 받으며 자라게 하고 싶습니다..

 

 

 

 

※ 입양글 게시에 따른 주의사항

   1. 고양이의 예방접종 및 치료에 들어간 비용 이외의 분양비를 요구 시, 무통보 삭제
   2. 반드시서식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생후60일(2달) 미만의 고양이는 분양하실 수 없습니다.(길고양이는 제외)
   4. 입양 희망글이나 교배글은 게시할 수 없으며, 무통보 삭제합니다.

-------------------------------------------------------------------------------------------------
 

(1)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원보호자에게 다시 돌려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2)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사진(첨부)란
 

1.mp4 2.mp4

-------------------------------------------------------------------------------------------------

외국의 경우,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 두가지를 작성합니다.

본 입양 계약서는 미국의 AlleyCatallies의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를 통합하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계약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Articles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