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입양 완료] 애교냥이 린다와 평생 사랑으로 함께 해주실 가족 구해요.

by 달달커피 posted Sep 19,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의정부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이해윤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jins0902@gmail.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여아
2-2. 입양(임보냥) 나이 4개월 추정
2-3. 건강사항 구조 직후 검사했을 때, 다른 질병은 없으나 약한 허피스 증상으로 인한 눈곱 낌, 재채기, 콧물을 보였으나 별도로 약은 안 먹여도 된다고 해서 귀 진드기 치료만 받았습니다. 이후 꾸준히 허피스 치료와 귀 진드기 치료를 받았으며, 구조 후 한달 반 정도가 지난 지금은 허피스는 모두 완치, 귀 진드기는 아직 청소를 해줘야 합니다.
3. 고양이의 특기사항 소심한 편이라 적응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지만, 적응만 하면 무릎이며 가슴이며 팔베개며 붙어있는 것을 좋아하고 개구리처럼 큰 소리로 골골송을 부르는 애교냥이.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린다를 장기 임보까지 고려하며 같이 지내고 있지만 알러지 반응이 낫질 않아서 입양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린다에게 사랑으로 평생을 함께 해주실 따뜻한 분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책임비항목 (공지 확인 후 알파벳 A/B/C 항목 중 택1 작성) 3만원

 

※ 입양글 게시에 따른 주의사항

   1. 고양이의 예방접종 및 치료에 들어간 비용 이외의 분양비를 요구 시, 무통보 삭제
   2. 반드시서식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생후60일(2달) 미만의 고양이는 분양하실 수 없습니다.(길고양이는 제외)
   4. 입양 희망글이나 교배글은 게시할 수 없으며, 무통보 삭제합니다.

-------------------------------------------------------------------------------------------------
 

구조 장소 : 여의도 공원 근처

구조 상황 : 지난 7월 말 경, 파리 떼에 둘러싸인 채 시름시름 거리는 새끼고양이를 발견, 당시 오랜 장마 뒤인지라 2시간여를 근처에서 기다려본 결과 어미와 떨어진 지 오래됐다고 판단하고 구조

구조 당시 무게 : 890그람 정도

구조 당시 개월령 : 2개월 미만 추정

 

아가 현재 막 4개월령에 접어들었고, 수의사 말로는 아비시니안+쿄숏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개월령에 비해서 덩치는 큽니다. 지금 2킬로는 나갈 것 같아요~ 아직 어린 아가라서 사람한테 와서 가슴에, 무릎에 안기는 걸 참 좋아합니다.

 

아이 입양에 앞서,

 

고양이 털 알러지는 없는지, 가족 구성원의 변화가 있을 수 있고 그로 인해서 반려묘를 걸림돌이라 생각하게 될 가능성은 없는지, 혹은 어린 자녀가 있거나 곧 생길 예정이라 키우다가 사정상 파양을 고려하게 될 가능성이 있지는 않은지, 다묘 가정이라서 합사에 어려움이 생기지는 않은지, 마지막으로 아가랑 앞으로 함께할 긴 시간 동안 필연적으로 따라오는 경제적인 부담에 대해서도 충분히 고려하고 각오는 되어 있는지, 진지하게 잘 생각하고 입양을 생각하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원보호자에게 다시 돌려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2)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사진(첨부)란
 

IMG_9072.JPG

 

IMG_9642.JPG

 

IMG_9643.JPG

 

IMG_9645.JPG

 

IMG_9647.JPG

 

IMG_9648.JPG

 

-------------------------------------------------------------------------------------------------

외국의 경우,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 두가지를 작성합니다.

본 입양 계약서는 미국의 AlleyCatallies의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를 통합하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계약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Articles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