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경의선숲길 호박이의 주인이되어주세요:)

by 배뚝이 posted Mar 19,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성남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고밥남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4670-8744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qo1732@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중성화된남아
2-2. 입양(임보냥) 나이 1년 7개월
2-3. 건강사항 교통사고 후 수술 꼬리 절단, 하반신 스크류 삽입
3. 고양이의 특기사항 살갑고 장난기 많음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다음 달부터 현 보호자가 돌볼 수 없는 상황
책임비항목 (공지 확인 후 알파벳 A/B/C 항목 중 택1 작성) 50,000원

 

※ 입양글 게시에 따른 주의사항

   1. 고양이의 예방접종 및 치료에 들어간 비용 이외의 분양비를 요구 시, 무통보 삭제
   2. 반드시서식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생후60일(2달) 미만의 고양이는 분양하실 수 없습니다.(길고양이는 제외)
   4. 입양 희망글이나 교배글은 게시할 수 없으며, 무통보 삭제합니다.

-------------------------------------------------------------------------------------------------

[현 보호자가 아닌 구조에 참여했던 저희 오빠, 경의선숲길 캣대디가 쓴 글입니다!]

 

호박이의 임보처/입양인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호박이와 함께 할 새 가족을 급하게 찾습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경의선숲길에서 태어나고 자란 호박이는 동네에서 주민들에게 예쁨을 받던 아이입니다. 슬프게도 딱 한 살이 된 지난 해 여름에 불의의 사고를 당해 다리가 크게 다쳤어요. 불행 중에 다행으로 주민이 발견하고 인근 학교의 학생들이 나서서 후원해 세 차례의 큰 수술을 무사히 받고 지금은 거의 완벽히 건강을 회복했어요. 병원에 입원해 있던 동안에는 그 밝던 성격이 달라질까 걱정을 했는데 현 보호자에 따르면 다시 살갑고 장난기가 많아졌어요. 걷기는 물론, 뛰기도 이제 잘 하지만 속상하게도 여전히 변 조절에는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화장실은 잘 찾아가지만 괄약근 조절을 못해서 변을 흘려요. 여느 고양이 못지 않게 씩씩하고 밥도 잘 먹지만 그 점 때문에 여전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시간적 여유, 또 마음의 여유가 있는 새 가족을 만나면 좋겠어요.

 

호박이는 사고 뒤 병원에 오래 입원했다가, 구조자의 집, 그리고 현 임시보호자의 집까지 장소를 전전했어요. 이제는 평생 함께 할 반려인을 찾으면 좋겠지만, 당장에 다음 달부터 현 보호자가 돌볼 수 없는 상황이라 임시 보호자라도 급하게 구합니다. 수백명이 십시일반 마음 모아 살린 호박이가 앞으로도 건강히 지낼 수 있도록 도움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호박이가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궁금하시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경의선숲길 호박이구조'(http://pf.kakao.com/_xoQxgyC)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바로 얼마 전까지 사진도 볼 수 있어요!

구체적 입양 및 임보 조건 문의는 언제든 편하게 카카오톡 아이디 'devinbae'로 연락주세요.

호박이 입양및 임보시 이동은 글쓴이가 직접 합니다.

 

꼭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연락부탁 드립니다.
"입양계약서는 반드시 작성해야한다.(중략) 정성껏 돌본 고양이를 입양보내면서 입양계약서를 작성하는 일은 절대 지나친 것이 아니다."_'공존을 위한 길고양이 안내서'에서 발췌


<고양이 입양조건>
1. 고양이는 입양인의 거주지인 실내에서 함께 살아야 합니다.
2. 고양이에게 충분한 양의 영양가 있는 먹이와 신선한 물을 매일 제공해야 합니다.
3. 절대로 고양이를 때리면 안 됩니다.
4. 고양이에게 필요한 접종과 치료를 해야합니다.
5. 명시된 조건의 이행을 확인할 권한이 선(先)보호자에게 있습니다. 선보호자와 꾸준히 연락하고 근황을 알려야 합니다.
6. 부득이하게 고양이를 키우지 못하게 될경우 선 보호자에게 사정을 알립니다.(유기하거나 보호소에 보내면 안됩니다.)

 

 

 

(1)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원보호자에게 다시 돌려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2)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사진(첨부)란
C:\Users\qo173\Desktop\호박이 입양!

-------------------------------------------------------------------------------------------------KakaoTalk_20190319_151832848.jpg

 

KakaoTalk_20190319_151833312.jpg

(길냥이 시절)

병원.jpg

 

병원2.jpg

 

병원3.jpg

 

병원4.jpg

 

병원5.jpg

(병원시절)

 

최근.jpg

 

최근2.jpg

 

최근3.jpg

 

(현재)

-------------------------------------------------------------------------------------------------------------------------

외국의 경우,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 두가지를 작성합니다.

본 입양 계약서는 미국의 AlleyCatallies의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를 통합하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계약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Articles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