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임보처를 급하게 구합니다][서울/경기] 재건축 현장에 남아있는 두 아이를 도와주세요 ㅠ

by 고양이 고양이 posted Sep 11,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서울 강남구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이원호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9906-6641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l_truman@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기타
2-2. 입양(임보냥) 나이 5살, 4살, 16개월, 5살 추정
2-3. 건강사항 건강 특이사항 없음
3. 고양이의 특기사항 본문에 기재하겠습니다.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본문에 기재하겠습니다.
책임비항목 (공지 확인 후 알파벳 A/B/C 항목 중 택1 작성) 임보입니다.

 

※ 한 아이만 임보하셔도 괜찮습니다.
※ 임보계약서가 있습니다.

 

임보 보내는 이유: 
 
안녕하세요.
강남구 재건축 아파트 고양이들을 구조해서 돌봐주고 있는 길냥이 집사입니다. 
아래 링크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구조 및 돌봐줬던 활동을 정리한 글입니다.
 
 
이렇게 급하게 임보처를 구하는 이유는 앞으로 재건축 현장에 남아있는 아이들을 챙겨주는게 어렵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재건축 아이들을 이주시켜 밥을 챙겨주던 자리가 8월부터 정비작업을 시작해 출입이 금지되었습니다.
 

공원출입막힘.jpg

 

1철거사진.jpg

 

 

아이들이 살고 있는 공원 주변이 전부 재건축 중인데 공원을 정비 때문에 아이들 집과 급식소를 철거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 고양이를 싫어하는 몇몇 주민들이 수년간 지속적으로 민원을 넣어 더이상 아이들을 돌봐주기가 어렵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구청에 전화를 걸어 아이들을 구조할 시간을 달라고 요청했고 최대한 빨리 아이들을 구조하겠다고 말해놓은 상황입니다. 
문제는 아이들을 구조해도 안전하게 지낼 보금자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구조한 아이들은 쉼터로 오게 되어 있지만 쉼터가 과포화 상태라 더 이상 들어올 수가 없습니다.
결국 아이들을 구조하려면 쉼터에 있는 아이들을 임보 보내고 재건축 현장에 남아있는 아이들을 구조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저기에 수소문해서 겨우 세 아이를 임보 보냈지만 나머지 아이들은 아직도 소식이 없어 임보글을 올립니다..
 
재건축 아파트에 살던 60여마리의 아이들이 대부분 구조 되었는데 마지막 2마리가 갈 곳이 없어 구조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직 공사현장에 남아있는 아이들을 위해 도움 주실 분 계신가요?
두 아이만 길에 내버려둘 수 없습니다.. ㅠ
 
 

근엄이
엄이의 길냥이 시절 모습입니다. 빵덕이처럼 털찐 모습에 앙칼진 얼굴을 하고 있는 볼매 삼색이입니다. 항상 근엄한 얼굴을 하고 있어서 근엄이라 이름 붙여 줬습니다. 
초기에는 사람을 경계했으나 어느 날부터 밥주러 가면 가장 먼저 반겨주는 아이로 변했습니다. 지금은 믿었던 사람에게 포획당했다는 배신감에 다시 경계하는 아이로 바뀌었지만 제가 처음에 밥을 챙겨줬던 것처럼 근엄이를 사랑으로 받아주신다면 언제든지 마음을 열거라고 생각합니다. 길냥이 시절 대장냥이급이었지만 아이들과 두루두루 잘 지냈습니다.
(건강 특이사항 없습니다.)
3단지 공원 공사1.jpg

 

1근엄이8.jpg

 

5근엄이1.jpg

 

6근엄이2.jpg

 

7근엄이3.jpg

 

8근엄이4.jpg

 

9근엄이5.jpg

 

10근엄이6.jpg

 

 

 

수니
 
볼수록 매력적인 못난이 삼색이 수니입니다. 머리에 주황색, 검정색으로 5대5 가르마를 하고 있습니다. 길냥이 시절 서열이 낮아 새로 이주한 곳에 정착을 하지 못하고 방황했습니다. 길냥이 시절이나 지금이나 겁이 많고 순한 아이입니다.
(건강 특이사항 없습니다.)
2제니, 수니1.jpg

 

11수니2.jpg

 

12수니 20171203_100457.jpg

 

13수니 20171206_092620.jpg

 

14수니.jpg

 

하니
 
 돌봐주고 있는 아이들 중 가장 개냥, 애교냥인 아이입니다. 유일하게 사람을 경계하지 않습니다. 아기고양이 시절 어미에게 버림받아 혼자 남았을 때 제가 구조한 턱시도 아이가 하니를 받아주어 길러주었습니다. 처음에는 제 발자국 소리만 들어도 도망갔지만 지금은 쉼터에서 가장 많이 애교를 부립니다.
(건강 특이사항 없습니다.)
 
3하니.jpg

 

15하니, 제니.jpg

 

16하니3.jpg

 

17하니4.jpg

 

18하니6.jpg

 

19하니10.jpg

 

20하니12.jpg

 

21하니13.jpg

 

멍이
 
항상 멍한 표정을 하고 있는 개냥이 멍이 입니다. 길냥이 시절 밥 주러 가면 눈이오나 비가 오나 밖에서 기다리던 망부석 냥이입니다. 구내염에 걸린 친구 곁을 항상 지키고 있어서 같이 구조하느라 애를 먹었습니다. 구조 전에는 밥을 주지 못할 만큼 다리에 몸을 부비적거리며 애교를 피던 아이였는데 구조 후에는 믿었던 사람에게 포획을 당해 경계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 경계를 하다가 사람 손을 탄 아이인 만큼 사랑으로 돌봐주면 다시 마음을 열 수 있는 아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 특이사항 없습니다.)
 
4멍이11.jpg

 

22멍이 20171218_100050.jpg

 

23멍이8.jpg

 

24멍이1.jpg

 

25멍이2.jpg

 

26멍이3.jpg

 

27멍이4.jpg

 

28멍이7.jpg

 

 
 
 
 
 
 
 
임보 기간: 3개월정도 (3개월 이상이면 더 좋습니다)
임시보호만 보낼 것인지 입양전제 임보인지 기입: 구조한 아이들이라 입양가는게 가장 좋지만 부담가지실 필요 없습니다. 당장 아이들이 갈 곳이 없어서 임보처를 구하는 것이니 입양은 안하셔도 됩니다.
 
 
 

(1)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원보호자에게 다시 돌려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2)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사진(첨부)란

 

-------------------------------------------------------------------------------------------------

외국의 경우,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 두가지를 작성합니다.

본 입양 계약서는 미국의 AlleyCatallies의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를 통합하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계약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Articles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