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작고 귀여운 아기 고양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by 황아람 posted Apr 24,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강원도 춘천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아이럽유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7188-2831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utnde@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기타
2-2. 입양(임보냥) 나이 2개월 길냥이
2-3. 건강사항 결막염이 있지만 병원에서 처방받은 안약으로 치료 완쾌 가능
3. 고양이의 특기사항 온순하고 밥도 잘먹고 장난감으로 혼자 잘 놈.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이미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 4마리가 있고 아기 고양이를 서로 키우기에는 적응을 잘 못함.
책임비항목 (공지 확인 후 알파벳 A/B/C 항목 중 택1 작성) 협회측과 논의 후 기제 하겠습니다.

 

※ 입양글 게시에 따른 주의사항

   1. 고양이의 예방접종 및 치료에 들어간 비용 이외의 분양비를 요구 시, 무통보 삭제
   2. 반드시서식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생후60일(2달) 미만의 고양이는 분양하실 수 없습니다.(길고양이는 제외)
   4. 입양 희망글이나 교배글은 게시할 수 없으며, 무통보 삭제합니다.

-------------------------------------------------------------------------------------------------
 

(1)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원보호자에게 다시 돌려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2)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사진(첨부)란
 

 

-------------------------------------------------------------------------------------------------

외국의 경우,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 두가지를 작성합니다.

본 입양 계약서는 미국의 AlleyCatallies의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를 통합하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계약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몇일 전 강원도 춘천 팔호광장에서 아기 고양이 두마리가 철거 될 창고 건물에 갇혀 꺼내 달라고 울고 있었습니다.

고양이의 울음소리를 듣고 문을 열려고 했지만 닫혀 있었고, 주인은 문만 잠그고 떠나버린 상태여서 아기 고양이 두마리를 바로 구조해내기란 쉽지 않은 일이였습니다. 주변 가게 사장님에게 도움을 요청드려봤지만 다들 한결같이 무관심하셨고

DVD 사장님께서 20일 이후에 이사를 가니까 벽 앞에 있는 책 꽃이를 옯기면 아기 고양이 2마리가 갇혀 있는 곳으로 들어갈 수 있어 구해낼 수 있다고 알려주셨고 문틈으로 사료를 넣어주다 보니 잘 먹는 아이의 모습에서 심한 결막염이 발견 되었고,

춘천지역 캣맘님과의 연락을 통해 한 밤중에 자차로 달려와주셔서 아이들의 먹이와 우유를 챙겨주시고, DVD방 사장님 설득을 통해  다음날 아기고양이를 구출하러 갈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결막염이 심했던 아이는 무지개 다리를 건넌 상태였고 아기별이 된 아기 고양이를 감싸 품고 있던 아기 고양이를 구출 해 낼 수 있어서 불행중 다행이였습니다.

바로 동물병원으로 이송하여 검진을 받아서 아이가 매우 건강하다라는 것을 진단받았고, 아이는 저희 집에서 일주일 동안 지켜본 결과 밥도 매우 잘 먹고 변에도 아무 이상이 없으며 장난감을 주면 혼자 잘 노는 성향으로 매우 건강한 상태입니다.

처음에는 낯설어 하고 죽은 고양이를  그리워 하듯이 매우 슬피 울었는데 지금은 매우 잘 뛰어놀고 제가 자고 있으면 옆으로 와 이불위에서 잠을 청하기도 합니다.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귀여운 아기 고양이에요. 백신을 잘 맞춰주고 사랑을 듬뿍주면 건강 상으로는 이상을 보일 것 같지도 않고 매우 잘 커나갈 수 있을 것으로 사례됩니다. 아이의 좋은 가정 좋은 주인을 찾아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5.png

 

4.JPG

 

3.JPG

 

1.JPG

 

2.jpg

 

 

 

 


Articles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