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경기 안산) 오드아이 만두를 임시보호하고 있습니다.

by 노아엄마 posted Sep 18,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김선희

 


※ 입양글 게시에 따른 주의사항 - 길고양이 및 그 자묘만 올릴 수 있습니다.


    1. 고양이의 예방접종 및 치료에 들어간 비용 이외의 분양비를 요구 시, 무통보 삭제


    2. 반드시서식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생후60일(2달) 미만의 고양이는 분양하실 수 없습니다.(길고양이는 제외)


    4. 입양 희망글이나 교배글은 게시할 수 없으며, 무통보 삭제합니다.


-------------------------------------------------------------------------------------------------
1. 입양 지역/신청인의 이름과 연락처(반드시 실명으로 적어주세요)


   입양지역     :  경기 안산


   이름(닉네임) : 김선희(노아엄마)


   전화번호     : 010-5034-7951/ 010-8762-7951


   이메일       : tlsqlsco@naver.com


    


2. 고양이의 성별/나이/건강사항등


   성별 : 여자


   나이 :  길냥이인데 병원에서 4살로 추정  (출생일을 모를 경우 사유를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업둥이라서 출생일을 몰라요,등)


   건강사항(병원,질병기록, 중성화여부) :  중성화는 몇주 전 임신을해서 끝난후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길에서 다닐때 붙은 진드기는 치료 완료했습니다. 아이에게 혹이 달려있는데 임신을해서 아직 수술을 하지못한 상황입니다.


 


3.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다시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알겠습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4.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의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5. 고양이의 특기 사항(버릇 및 성격등):


- 하얀털에 한쪽은 파랗고 한쪽은 노란눈을 가진 터키쉬앙고라 이쁜 여자아이의 평생가족이 되어주실분을 찾습니다. 저희 어머니와 함께 학교끝나고 같이 가던중 배는 볼록하고 혹도 단 하얀털인데 지저분해진 한 이쁜고양이가 지나다니는 사람마다 사랑을 갈구하더라고요 그런데 저희는 그걸보고 안타까운 마음에 병원으로 데려가 임시보호를 하고있습니다.


- 처음에 고양이에게 진드기가 있어서 집에있는 강아지와 격리를 시켜두고 병원을 잘 데리고 다녔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진드기는 없다고 합니다.


-평소에는 야오옹 하지않는데 임신을해서 많은 음식을 주었더니 지금은 부엌에갈때마다 야오옹 하는 그런 귀여운 아이입니당ㅎㅎ


- 눈이 파란색과 노란색인 오드아이이어서 아주 예쁜 여자아이 만두입니다. 정말 중간에 버리지마시고 잘 키워주시고 사랑을 정말 많이줘야하는 아이입니다. 사랑을 많이주실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만약 입양이 되지않는다면 보호소로 갈지모르는 애교많은 아이입니다. 도와주세요


- 제가 구조해서 입양보내는건 처음인지라 얼마나 문의가 들어올지는 모르겠는데 저희집 근처가 아니여도 괜찮습니다. 저희가 전에올린 적이있는데 온다고 말하시고는 안와서 연락해보니 전화번호가 사라졌다고뜨더라고요 이런일로 장난치지 않으셨으면 좋겠고요 혹도 천천히 치료하고 저희집에서 아이 젖을 뗄동안은 연락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메일 chaebin7951@daum.net  / tlsqlsco@naver.com 으로 주시거나 간단하게 카카오톡 아이디 b1a40314로 연락주세요(다른지역도 가능합니다)


 


6. 고양이를 입양보내는 이유(사유)


 저희가 고양이를 가족으로 들이고 싶지만 저희집에서 천적인 강아지도 같이있는데 강아지가 샘도 많고 해서 고양이가 스트레스를 너무많이받습니다 그리고 저희집에 비염인사람이 두명이나 있어서 키우기는 너무힘든거 같습니다. 고양이가 지금보다 더 행복할수있도록 해주고싶어 보냅니다.


※ 사진


-------------------------------------------------------------


1.jpg


22222222.jpg


4444444444.jpg


3333333333333.jpg


6.jpg

------------------------------------

외국의 경우,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 두가지를 작성합니다.


본 입양 계약서는 미국의 AlleyCatallies의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를 통합하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계약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Articles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