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중

치료후기 입니다.

by 유리! posted Jul 1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외관으로는 건강해 보였는데 먹지를 못하고 한쪽으로 고래를 켁켁 거리는 행동을 반복하여서 치료지원 신청을 하고

 

구내염 냥이 아나는 발치와 레이져 치료를 잘하고 덴탈엑스레이도 갖춘 유석동물병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그 동안 치료 해보니 발치만 해서는 구내염이 다양하여서 재발되는 경우도 많아서 레이져 치료도 꼭 필요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겉에서는 멀정하게 보이지만은 목안과 입천장으로 구매염 염증이 심하게 있어서 아예 삼키지를 못하는 상태로 켁켁 거리기만 합

 

니다. 이 경우는 약도 먹여 봤는데 구내염 약이 아예 듣지를 않았습니다. 구내염 아이들이 많아서 매번 타다가 먹이는 약이 있는데

 

다른 애들은 잘 듣는데 아나는 약도 효과를 못봤습니다. 락토페린 그런것 도 전혀 효과 없구요.

 

보통 구내염이 잇몸에 생겨서 침을 질질 흘려서 외관으로 알아보기도 쉬원데

 

이런 케이스는 목안과 입 천정에 생겨서 쉽게 알아보기도 힘들고 실제로 아예 삼키지를 못하니 생활이 더 힘들어 합니다.

 

원장님은 이런 구내염이 흔하다고 하는데 이제까지 구내염 치료 중에 제일 힘드네요.

 

대부분 발치 하고 한두번으로 끝냈는데 아나는 여러번 반복하여서 레이져 치료를 받고 발치 해야 할 것 같다고 하십니다.

 

유석동물명원에서  레이저 치료하였고 원래 3일 예정이나 사료를 못 먹어서 식욕촉진제 맞고 4일 입원하고 퇴원하였습니다.

 

계속 두고 보면서 관찰하면서 반복치료로 염증 부위를 줄여 나가야 한다고 합니다.

 

20180710_170150.jpg

 

 

 


Articles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