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0.09 고보협소식지_협회구조-주차장 천장에 갇힌 아깽이

by 운영지원2 posted Sep 25,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고보협구조 칼럼 상단안내.jpg

 

 

주차장 벽 안에서 고양이 울음소리가 나, 주차장 관리사무소 측에서 여러곳에 구조요청을 했으나

고양이가 있을 것이라고 추정되는 위치가 좋지않아 오히려 사람이 다칠 위험이 더 커 구조가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고

마지막으로 희망을 안고 한국고양이보호협회로 아이의 구조문의를 주셨습니다. 

 

0.png

 

 

협회에서는 문의를 받고 현장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미 벽안에서 갇힌 지 수일이 지난 상태였기에 아이의 기운이 다 빠져 울음소리도 나지 않던 상황이었습니다. 

정말 미세한 울음소리를 확인하여 어렵게 아이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1 (7).jpg

 

천장 위쪽에 갇혀있는 것으로 파악되어 아깽이 구조를 진행키 위해 천장의 일부자재를 떼어내었습니다.

사다리를 이용해 천장 위의 상황을 확인하였고, 아깽이 구조를 위해 통덫을 설치한 후 

아이가 경계를 풀고 통덫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박스를 이용해 임시방편으로 천장을 막았습니다.

 

1 (1).jpg

 

1 (6).jpg

 

 

 

1 (4).jpg

 

1 (5).jpg

 

2.jpg

 

아이는 구조 직후 협력병원으로 이동하여 치료를 받았습니다. 

수일간 천장위에 갇혀있던 탓에 기운이 없었지만 건강상 심각한 상태는 아니였기에

건강상태를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아이는 '밤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https://www.catcare.or.kr/townadop/4024123 입양홍보가 진행 중입니다.

밤이에 대한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려요~

 

 

#고보협은 구조 현장 뒷정리 및 다른 고양이들이 동일한 사고가 반복되지 않도록  복구 및 안전공사까지 마무리를 합니다.

 

★협회 구조 하단안내(소식지).jpg

 

 

 

 

 

 

 

후원종류_정기후원.jpg

정기 후원금은 길고양이 구조, 치료비 지원, TNR 지원, 약품 구매 및 홍보지 제작, 인식 개선을 위한 교육 및 캠페인 등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전반적인 활동에 사용됩니다.

 

 

후원종류_입양센터정기후원.jpg

입양센터 정기 후원금은 입양센터에서 돌보는 고양이들의 구조 후 치료, 회복, 입양 지원과 운영 비용으로 전액 사용됩니다.

 

 

※ 주의사항 ※

CMS를 통한 정기 후원(일반, 입양센터)을 진행하실 경우 ARS 전화 인증까지 마친 후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ARS 전화 미인증 시 회원 가입을 하셔도 후원금 출금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정기후원.png

 

 

 

 

후원종류_일시후원.jpg

일회성으로 후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 후원금은 후원 시 원하시는 사용 목적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목적에 맞게 사용합니다.

 

일시후원.png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