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19.08 고보협소식지_회원입양급구 - 임보/입양이 절실한 회원구조 아이들의 홍보를 돕습니다.

by 운영지원2 posted Aug 2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하루에도 수십건의 임시보호 입양진행 요청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문의하신 모든 고양이를 협회가 임시보호/입양진행/입양지원 등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꼭 입양을 보내야할 아이들, 예컨대 사람을 너무 좋아해 학대의 표적이 될 아이, 장애로 길에서 도저히 살아가기 어려운 아이라면 협회 홈페이지-입양임보게시판/네이버'고양이라서 다행이야'/다음'냥이네'/인스타그램'nabine' 등 여러 고양이커뮤니티에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는 글을 직접 작성하셔서 아이에게 좋은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임보처와 입양처가 급히 필요한 아이들의 경우 협회소식지를 통해 함께 임보처 및 입양처를 구한다는 홍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https://www.catcare.or.kr/resofaq/3558225 백혈병 양성감염을 진단받은 유기묘아이를 구조하신 아빠회원이 아이의 임보처 및 입양처를 급히 찾고 있습니다. 이미 3마리를 반려중이며,  전염병에 노출될 위험이 있어 급히 임보처를 찾고 있는 상황입니다. 외동으로만 가서 산다면 문제없이  살 수 있다고 하니, 고양이를 반려하지 않는 회원분들 중 아이의 임보가족 혹은 평생 가족이 되어주실 분은 아빠회원께 꼭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빠회원의 입양홍보글 https://www.catcare.or.kr/townadop/3560478

 

아빠회원의 구조묘

지역 : 원주

입양보내는 분 연락처 : 010- 9414 -9110

 

아빠1.jpg

 

아빠2.jpg

 

 

 

 

 

https://www.catcare.or.kr/resofaq/3563756 누군가 후미진 곳 뚝대 철망 위로 아기고양이를 던져놓고 도망가는 걸 목격하여 아이를 구조한 아라마미회원이 아이의 좋은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고 있습니다. 올블랙 형제 중 한아이는 가족을 찾았으나 아직 한 아이는 가족을 만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범백도 이겨낸 기특한 올블랙 아이의 좋은 평생가족이 되어주실 수 있는 분께서는 아라마미회원께 꼭 연락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라마미회원의 입양홍보글 https://www.catcare.or.kr/townadop/3564655

 

아라마미회원의 구조묘

지역 : 서울

입양보내는 분 연락처 : 010- 2416- 0063

 

 

아라마미1.jpg

 

아라마미2.jpg

 

 

 

 

 

딩크족 부부가 반려하는 총 18마리의 아이들, 0wonii회원이 희귀병으로 투병을 하게 되어 더이상 아이들 반려가 어려워 협회입양임보게시판에 아이들의 입양임보글을 작성하였습니다. 한치 앞도 모를 상황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임보가족 혹은 평생 가족이 되어주실 분은 0wonii회원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wonii 회원

지역 : 대구

입양보내는 분 연락처 : 010-7762- 8542

0w.jpg

 

0w2.jpg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