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구조묘 입소소식] 4마리의 고양이가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by 운영지원3 posted Jan 21, 202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협회구조묘 입소소식] 4마리의 고양이가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2026년이 시작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벌써 네 마리의 고양이 친구들이 입양센터에 새롭게 입소하게 되었습니다. 전해드리는 소식이 입양이 아닌 ‘입소’라는 점에 마음이 무겁지만 그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아이들이 평생 가족을 만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해 돌보겠습니다.

 

품으로 입양센터에는 아직 어린 고양이, 은우와 애용이가 입소하였고 집으로 입양센터에는 과거 애니멀호더로부터 구조되어 입양을 떠났던 막찌와 달님이가 4년이라는 시간을 건너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저마다의 이유로 입양센터에 입소하게 되었지만 이곳에서는 그 사연보다 아이들의 현재와 앞으로가 더욱 중요합니다. 입양센터는 오늘도 아이들이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하루하루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움직이고 있습니다.

 

적응과 건강 회복을 위해 아직은 본격적인 입양 홍보를 진행할 수 없지만 이 아이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마음속에 한 번쯤 기억해 주세요.

협회를 통해 입양을 간 한 아이는 한 가정의 가족이 되고 그로 인해 비워진 자리는 또 다른 위기 속 생명에게 새로운 기회가 됩니다.

그리고 이 순환이 멈추지 않기 위해서는 사지 않고 입양하는 문화와 그 과정을 가능하게 하는 지속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정기후원은 구조된 아이들이 회복하고 다시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이어지는 돌봄의 기반이 됩니다. 아이들의 새로운 출발에 함께해 주세요.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