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찾아요(입양보내요)

너무 착한 치즈 냥이 가족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습니다.

by 귀리 posted Oct 27, 20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충북 청주시 사천동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귀리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4419-5528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diddnjs635@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기타
2-2. 입양(임보냥) 나이 어미 1-2년령 추정 (초산 추정), 아기들 3개월? 정도.
2-3. 건강사항 어미냥이 밖생활로 인한 후측에 가벼운 벌레 물림으로, 털빠짐 부위 있음. 금일 확인해본 결과, 원생들 돌봄으로 조금씩 나아져 보임. 아기들은 특별히 문제 안보임.
3. 고양이의 특기사항 어미냥이 생후 1-2년 정도 돼보임. 사람 손을 잘 타고 유순함. 길에서 태어난 아이로 추정. 아가냥이들 생후 3개월 정도 돼보이며, 건강상의 특이사항은 특별히 4마리 모두 없어보임.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안녕하세요. 저는 우선 충북 청주시에 있는 한 중장비학원 교육생입니다. 학원 실기장 한쪽 구덩이에 어미 고양이 한마리가 새끼를 4마리나 낳고 지내고 있는데, 저를 비롯한 학원 원생들이 딱하게 생각하여 처음엔 아무것도 없었지만 사진처럼 박스로 만든 간이집과 사료 먹이 등을 주고 있는데 갈수록 날이 추워지고, 학원 교육이 끝나면 아가들은 사람의 손길이 더 안 닿을 것 같아서 다소 힘들 미래가 그려지네요 ... ㅠㅠ 치즈 어미냥이는 학원 강사님에게 물어보니 이전부터 이 부근에 있었는데 사람 손을 잘 타고 어디서 안 건지 배고프면 먼저 다가오는 똑똑한 아이랍니다. 그리고 비중성화 및 손톱 정리가 안되어 있고 츄르를 줬을때 핥아 먹는게 아닌 포장째 뜯어 먹으려고 하는 것으로 보아, 유기묘 보다는 처음부터 밖 생활을 한 아이 같아요. 그치만 너무 순하고 물거나 그러지도 않아서 조금만 실내 생활을 한다면 충분히 잘 적응할 것 같은 아이입니다. 한번 새끼를 낳기는 했지만 초산 같아 보이구요. 아기들도 특별히 유별나다거나 그런 아이는 없어보여요. 참고로 처음 발견했을때는 5마리였는데, 한 마리는 돌봐주던 중 몸이 허약하여 고양이 별로 갔답니다... ㅠㅠ 이 좋은 주인만 만나면되는 유순한 아이들의 맘씨 고우신 새 주인을 찾아드리려고 합니다. 야외에서 돌보지만 학원 갈때마다 항상 사람있는 곳으로 어미가 다가와서 포획이 힘들거나 그렇진 않아보여요. 아가들은 박스집에서 4마리가 항상 모여있구요. 글쓰는 오늘 기준으로, 아가들은 놔둔 사료들로 주로 먹이 해결하고 어미 젖을 더 찾진 않는 것 같습니다. 혹시 입양 생각이 있으신 분들께는 기재된 회원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아이들있는 주소지가 있지만 정말로 입양 생각이 있으신 분에게만 공유 드리고 싶어, 본문에 기재해놓진 않겠습니다. 사정 딱한 아이들 입양 돕는거라 제가 뭘 요구하거나 그럴 일은 없습니다. 단지 정말 잘 돌봐주실 맘고우신 분들이길 바랍니다. 그럼 편히 연락 주세요.
책임 진행 항목 (공지글 반드시 확인 요망) C. 상호간 결정

IMG_6076.jpeg

 

IMG_5913.jpeg

 

IMG_5914.jpeg

 

IMG_5916.jpeg

 

IMG_5919.jpeg

 

IMG_5917.jpeg

 

IMG_6070.jpeg

 

 

IMG_6077.jpeg

 

IMG_6073.jpe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