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21.10 고보협소식지_겨울나기②-겨울집캠페인

by 운영지원2 posted Oct 29,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겨울집 (1).jpg

 

겨울집 (2).jpg

 

겨울집 (3).jpg

 

겨울집 (5).jpg

 

[#겨울집캠페인_10월]

 

길고양이에게 가장 힘든 계절, 겨울. 길고양이들은 한파 속에 집도 이불도 없이 더러는 작디 작은 몸을 기댈 바람벽조차 없는 곳에서 온몸으로 추위를 견뎌야 합니다.

추위를 막고 눈을 피할 수 있는 튼튼하고 따뜻한 겨울집을 마련해주는 것만으로도 길고양이의 겨울나기에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현재 공동구매 게시판을 통해 겨울집 공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돌보는 길고양이가 많거나 재정적/경제적으로 구매가 어려우신 캣맘/캣대디분들을 위한 겨울집캠페인을 신청이 가능합니다.

길고양이가 몸을 녹일 수 있는 따스한 공간을 마련해주세요.

(11월에도 겨울집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으로 10월캠페인을 놓친 경우 12월 든든캠페인 때 신청해주세요.)

겨울집캠페인 공지

https://www.catcare.or.kr/townnot/4479406

*작년 겨울집과 다른 제품으로 더욱 따뜻하고 보완되어 제작되었습니다.

길 위의 살아가는 길고양이들을 위해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세요.

 

 

 

 

후원종류_정기후원.jpg

정기 후원은 길고양이 구조, 치료비 지원, TNR 지원, 약품 구매 및 홍보지 제작, 인식 개선을 위한 교육 및 캠페인 등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전반적인 활동에 사용됩니다.

 

 

후원종류_입양센터정기후원.jpg

입양센터 정기 후원은 입양센터에서 돌보는 고양이들의 구조 후 치료, 회복, 입양 지원과 운영 비용으로 전액 사용됩니다.

 

 

※ 주의사항 ※

CMS를 통한 정기 후원(일반, 입양센터)을 진행하실 경우 ARS 전화 인증까지 마친 후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ARS 전화 미인증 시 회원 가입을 하셔도 후원금 출금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정기후원.png

 

 

 

 

 

 

후원종류_일시후원.jpg

일회성으로 후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 후원금은 후원 시 원하시는 사용 목적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목적에 맞게 사용합니다.

 

일시후원.png

 

 

 

#길고양이 #겨울집 #길고양이겨울집 #겨울집캠페인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정기후원 #일시후원 #큰힘이됩니다.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