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9.08 고보협소식지_협회구조② - 수로에 빠진 아깽이

by 운영지원2 posted Aug 26,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고보협구조 칼럼 상단안내.jpg

 

 

 

8월12일 협회 묻고답하기 게시판https://www.catcare.or.kr/resofaq/3548771 으로

동작구에서 수로 입구만 보이는 수로에 빠진 아깽이가 있다는 문의글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구조 제보를 하신 회원과 상황에 대해 확인하기 위해 전화연락을 드렸고 아이울음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는

현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 통화상 아이들이 떠내려 간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1.jpeg

 

2.jpeg

 

 

8월 13일 밤 11시 50분 경 협회 묻고답하기 게시판에 https://www.catcare.or.kr/resofaq/3550794 새로운 글이 확인되었습니다.

내용상 같은 지역과 같은 상황으로 추정되는 구조문의글이였습니다.

제보자가 달라 해당게시글을 작성한 수키짱회원과 통화를 진행하였고, 먼저 글을 작성해주신 muka 회원과 통화를 진행하여

현장에 방문하였습니다.

 

 

 

 

c09084cd212bd953b532875fb3a51cad.gif

 

 

 

현장에 도착하여 우선 맨홀 뚜껑을 열고 배수구 안쪽을 살펴보았습니다. 

아이가 갇혀있는 가능성이 있는 맨홀 뚜껑들을 살피고 8개의 맨홀 뚜껑을 열고 아이가 갇혀있을 만한 곳을 탐색하였습니다.

 

3.jpeg

 

4-0.jpeg

 

c6606d98d011abd8411253ad188c7f5e.gif

 

 

통덫으로 아이 포획을 위해 통덫을 가지고 맨홀아래로 내려가 통덫을 설치하였고

아이가 밖으로 나오지는 않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아깽이의 울음소리에 어미고양이도 아이의 울음소리를 듣고 맨홀 근처에서 서성였습니다.

 

5.jpeg

 

 

많은 사람들과 어미고양이의 살 수 있다는 응원소리를 들은 것인지

깊은 배수구 안에서 새끼고양이가 힘을 내 돌출부를 딛고 스스로 올라와 어미를 만나 유유히 사라졌습니다.

멀리서나마 아이를 지켜볼 수 밖에 없었지만 아이는 육안상 탈 없이 건강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6.jpeg

 

 

 이 아이들의 묘생에 앞으로 더 이상의 험난한 일 없이 항상 건강하고 무탈하길 

협회에서 간절히 바랍니다. 소중한 생명들을 위해 함께 나서주신 muka회원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고보협은 구조 현장 뒷정리 및 다른 고양이들이 동일한 사고가 반복되지 않도록  복구 및 안전공사까지 마무리를 합니다.

 

★협회 구조 하단안내(소식지).jpg

 

 

 

 

 

후원종류_정기후원.jpg

정기 후원금은 길고양이 구조, 치료비 지원, TNR 지원, 약품 구매 및 홍보지 제작, 인식 개선을 위한 교육 및 캠페인 등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전반적인 활동에 사용됩니다.

 

 

후원종류_입양센터정기후원.jpg

입양센터 정기 후원금은 입양센터에서 돌보는 고양이들의 구조 후 치료, 회복, 입양 지원과 운영 비용으로 전액 사용됩니다.

 

 

※ 주의사항 ※

CMS를 통한 정기 후원(일반, 입양센터)을 진행하실 경우 ARS 전화 인증까지 마친 후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ARS 전화 미인증 시 회원 가입을 하셔도 후원금 출금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정기후원.png

 

 

 

 

후원종류_일시후원.jpg

일회성으로 후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 후원금은 후원 시 원하시는 사용 목적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목적에 맞게 사용합니다.

 

일시후원.png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