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7 고보협소식지_혼자가 아닌 우리, 길고양이와의 아름다운 동행02

by 운영지원2 posted Jul 26,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길고양이를 돌보는 사람들이 뜻을 모아 만든 국내 최초의 길고양이보호단체입니다. 

길위의 생명들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전국의 수많은 캣돌보미분들께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개개인의 길고양이의 돌봄활동에 있어 실질적/직접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길 위의 생명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용기내어 행동해주세요. 한국고양이보호협회가 함께 하겠습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정부의 지원없이 100% 후원만으로 운영되며 보내주신 응원과 후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깨끗하고 투명하게 길고양이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길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정기후원신청 부탁드립니다.

 

#협회정기후원 #후원계좌 #홈페이지 #정기후원신청

신한은행 100-026-210990 한국고양이보호협회

.

.

#후원문의

카카오톡ID : catcare2005

.

.

#해피빈 에서 #한국고양이보호협회 를 검색하시면 2019 협회기본모금함이 나옵니다. 콩으로도 많은 응원부탁드려요~

 

해피빈 한국고양이보호협회 모금함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52177

.

.

.

 

후원종류_정기후원.jpg

정기 후원금은 길고양이 구조, 치료비 지원, TNR 지원, 약품 구매 및 홍보지 제작, 인식 개선을 위한 교육 및 캠페인 등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전반적인 활동에 사용됩니다.

 

 

후원종류_입양센터정기후원.jpg

입양센터 정기 후원금은 입양센터에서 돌보는 고양이들의 구조 후 치료, 회복, 입양 지원과 운영 비용으로 전액 사용됩니다.

 

 

※ 주의사항 ※

CMS를 통한 정기 후원(일반, 입양센터)을 진행하실 경우 ARS 전화 인증까지 마친 후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ARS 전화 미인증 시 회원 가입을 하셔도 후원금 출금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정기후원.png

 

 

 

 

후원종류_일시후원.jpg

일회성으로 후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 후원금은 후원 시 원하시는 사용 목적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목적에 맞게 사용합니다.

 

일시후원.png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