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19.02 고보협소식지_회원임보입양급구-임보/입양이 절실한 회원구조 아이들의 홍보를 돕습니다.

by 운영지원2 posted Feb 22,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하루에도 수십건의 임시보호 입양진행 요청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문의하신 모든 고양이를 협회가 임시보호/입양진행/입양지원 등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꼭 입양을 보내야할 아이들, 예컨대 사람을 너무 좋아해 학대의 표적이 될 아이, 장애로 길에서 도저히 살아가기 어려운 아이라면 협회 홈페이지-입양임보게시판/네이버'고양이라서 다행이야'/다음'냥이네'/인스타그램'nabine' 등 여러 고양이커뮤니티에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는 글을 직접 작성하셔서 아이에게 좋은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임보처와 입양처가 급히 필요한 아이들의 경우 협회소식지를 통해 함께 임보처 및 입양처를 구한다는 홍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웃자현회원께서 돌보는 아이들의 밥자리는 4차선 도로로 둘러싸여 항상 로드킬로 별이 되는 아이들이 많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해당밥자리의 아이들은 친숙한 사람들에게 발라당발라당애교를 부리지만 밥자리 주변의 이웃분들은 길고양이에게 비호의적이라 항상 위험속에서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밥자리 또한 웃자현회원께서 해당지역을 떠나야하기에 이 아이들이 더이상 위험속에서 벗어나 가족의 사랑 속에서 지내길 원하신다 하셔요. 안타까운 사연을 지닌 해당 아이들의 묘연이라고 생각되는 분께서는 웃자현 회원께 꼭 연락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웃자현 회원 작성 임보입양홍보글 

https://www.catcare.or.kr/townadop/3357451

https://www.catcare.or.kr/townadop/3359320

 

지역 : 용인

연락처 : 010-9245-7686 

 

1. 하치 ; 중성화 된 남아

 

하치.jpg

 

 

 

2. 아치 ; 중성화 된 남아

 

아치.jpg

 

3. 모치 ; 중성화 된 남아 

 

모치.jpg

 

 

4. 진여사 ; 중성화 된 여아

 

 

진여사.jpg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