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18.07 고보협소식지_회원임보급구-임보/입양이 절실한 회원구조 아이들의 홍보를 돕습니다>

by 운영지원2 posted Jul 2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하루에도 수십건의 임시보호요청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문의하신 모든 고양이를 협회가 임시보호를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꼭 입양을 보내야할 아이들, 예컨대 사람을 너무 좋아해 학대의 표적이 될 아이, 장애로 길에서 도저히 살아가기 어려운 아이라면 협회 홈페이지-입양임보게시판/네이버'고양이라서 다행이야'/다음'냥이네'/인스타그램'nabine' 등 여러 고양이커뮤니티에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는 글을 직접 작성하셔서 아이에게 좋은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임보처와 입양처가 급히 필요한 아이들의 경우 협회소식지를 통해 함께 임보처 및 입양처를 구한다는 홍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2살가량 중성화와 접종까지 마친 품종묘 러시안블루 아이

복수가 차 충남 천안 공장 근처에 버려졌습니다. 현재 러시안 블루를 발견하신 말리콩회원의 어머니는 아이를 반려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고 하십니다. 

러시안블루 아이를 입양하시는 분께서 아이 치료에 부담이 되시는 경우 협회 묻고답하기 게시판으로 아이 입양과 치료관련하여 문의주시면 협회에서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으로 안내돕겠습니다. 

 

 '말리콩'회원 작성 묻고답하기 글  https://www.catcare.or.kr/resofaq/3057523

 '말리콩'회원 작성 임보입양홍보글 https://www.catcare.or.kr/townadop/3057866

 

진숙이네의 구조묘는 현재 구내염과 탈수, 식욕부진으로 입원중에 있다고 합니다. 

집에는 사나운 개가 살고 있어, 아이치료와 퇴원후에 갈 임보처가 급한 상황이라고 하십니다. 

아이를 임시보호해주실 수 있는 분께서는 진숙이네 회원분께 꼭 연락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진숙이네'회원 작성 임보입양홍보글 https://www.catcare.or.kr/townadop/3084249

 

-------------------------------------------------------------------------------------------------------------------------------

 

말리콩 의 구조묘

지역 : 천안

성별 : 중성화된 여아

입양보내는 분 연락처 : 010-9719-3533

 

1.jpg

 

2.jpg

 

3.jpg

 

 

 

진숙이네 의 구조묘

지역 : 서울

성별 : 중성화된 여아

입양보내는 분 연락처 : 010-3189-8110

 

진숙이네.jpg

 

진숙이네2.jpg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