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


  •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하루에도 수십건의 임시보호 입양진행 요청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문의하신 모든 고양이를 협회가 임시보호/입양진행/입양지원 등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꼭 입양을 보내야할 아이들, 예컨대 사람을 너무 좋아해 학대의 표적이 될 아이, 장애로 길에서 도저히 살아가기 어려운 아이라면 협회 홈페이지-입양임보게시판/네이버'고양이라서 다행이야'/다음'냥이네'/인스타그램'nabine' 등 여러 고양이커뮤니티에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는 글을 직접 작성하셔서 아이에게 좋은 임보처 및 입양처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임보처와 입양처가 급히 필요한 아이들의 경우 협회소식지를 통해 함께 임보처 및 입양처를 구한다는 홍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해피네네미회원 작성 세차장냥이들 입양홍보글 https://www.catcare.or.kr/townadop/3425544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시장/식당/가게 등에서 쥐잡이용 고양이로 묶어 키우는 아이들, 애니멀호더로 추정되는 분들에게 중성화가 되지 않은 채 키워지고 번식묘로 살아가는 아이들, 길에서 살아가기 어려운 유기묘/품종묘 를 대상으로 하는 리본냥이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 세차장 5단 선반에 갇혀 방치되어 있던 냥이들 총5마리를 한국고양이보호협회 해피네네미 회원분이 구조를 진행하여 협회에서 총 5마리의 리본냥이 지원을 도왔습니다.

    현재 세차장 냥이들은 구조자 해피네네미 회원께서 직접 임시보호를 하며 입양홍보를 진행해주시고 있습니다.

    리본냥이 캠페인으로 안타까운 삶의 굴레에서 벗어나 다시 태어난 세차장 냥이들이 제2의 꽃길 묘생을 살 수 있길 응원합니다.

    세차장 아이들의 삶을 끝까지 책임져 가족의 일원으로서 평생 사랑을 주실 분께서는 해피네네미 회원께 꼭 연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
      하숙생냥 2019.05.12 15:28

      다행입니다...쫑귀 카레 꾸기 동글이 설이와 아가들  모두 평생 가족 만나 행복한 묘생누리길...


    1. 불법포획 그 씁쓸한 이야기...

      불법포획 그 씁쓸한 이야기... 사례1. 지난 4월 강서구 등촌동 주공아파트에서 강남구청 길고양이 포획망이 발견되었다. "고양이란 놈이 그놈이 그놈이라 어디어 잡아왔는지 알게 뭐냐"라고 말하는 포획인의 말에 그동안 얼마나 많은 불법포획이 이루어 졌을...
      Date2011.07.28 Category정책 이슈 By담당관리자 Views586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