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목적의 후원신청을 위해 가입 하시는 분들께 부탁 말씀드립니다.

by 고보협 posted Sep 30,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길고양이를 위해 애써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치료지원이나 약품지원등 지원을 위해 기부자가 되려고 하시는 분들께 기부신청하시기 전 부탁말씀을 드립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회원들의 후원금만으로 100% 운영하는 동물단체입니다.

 

길고양이 치료비를 캣맘(캣대디)께 직접 지원하는 국내 유일한 동물단체로 

가입자가 늘어도 길고양이 치료가 증가하기 때문에 항상 재정이 열악합니다.

 

고보협은 어려운 재정 속에서도 길고양이와 캣맘들을 위해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길고양이를 위하여 다양한 지원들을 하고 있습니다.

 

고보협의 지원은 꾸준히 후원을 해주시는 회원들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그런데 최근 들어, 이런 지원이 마치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치료지원이나 약품지원만 받고 바로 후원을 해지하시는 분들이나 일부 밴드나 카페등에서 아이디를 공유하며 각종 지원을 받는 분들이 증가하여 고보협의 재정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고보협의 지원정책이 지속가능하도록, 치료지원 혜택만 받고 후원을 바로 해지하지 마시고, 

다른 길고양이들을 위해, 다른 캣맘들을 위해 후원을 계속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치료지원등 지원혜택만 목적으로 가입하시는 분들 때문에 지원 받은후 후원을 해지한후 재가입시 부득이 심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보협의 치료지원을 당연히 취득할 수 있는 댓가로 여기지 마시고, 고보협에 대한 순수 후원금이라고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  

 

성숙하고 따뜻한 기부 문화를 위해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rticles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