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겨울나기_겨울집_10월] 추운 겨울 길고양이를 위한 작은 공간을 마련해주세요.

by 운영지원2 posted Oct 13,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0월 겨울집캠페인 마감되었습니다. 10월 겨울집캠페인을 신청치 못하거나 미선정된 회원님들께서는 11월 겨울집캠페인 때 캠페인 공지를 확인 후 신청해주세요. (11월 겨울집캠페인 공지_11월셋째주 오픈예정)

 

다가오는 추운 겨울, 길고양이에게 따뜻함을 나누어주고 싶은 캣돌봄시민회원님들을 위한 [길고양이 겨울나기 프로젝트_겨울집 마련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길고양이에게 가장 힘든 계절, 겨울. 길고양이들은 한파 속에 집도 이불도 없이 더러는 작디 작은 몸을 기댈 바람벽조차 없는 곳에서 온몸으로 추위를 견뎌야 합니다. 추위를 막고 눈을 피할 수 있는 튼튼하고 따뜻한 겨울집을 마련해주는 것만으로도 길고양이의 겨울나기에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현재 공동구매 게시판을 통해 겨울집 공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돌보는 길고양이가 많거나 재정적/경제적으로 구매가 어려우신 캣맘/캣대디분들을 위한 겨울집캠페인을 진행코자 합니다

 

홍보지신청게시판 https://www.catcare.or.kr/actiinform 에 신청글을 작성하시며 제목에 [겨울나기/겨울집]으로 기재하고, 본문에는 돌봄길고양이의 사진을 함께 첨부해 신청글을 남겨주세요. (캣돌봄 활동에 있어 사연을 작성해주셔도 좋습니다.)

 

 

매해 지속적인 캠페인을 진행키 위해 겨울집을 받으시면 인증후기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길냥이사진관게시판 https://www.catcare.or.kr/townphoto 에 인증후기를 작성해주세요~

겨울집 설치를 배려해주시는 이웃주민분들게 감사드리며, 봄이 되면 겨울집을 꼭 수거부탁드립니다.

 

 

1.jpg

 

2.jpg

 

3.jpg

 

5.jpg

 

 

*11회 신청가능하며(준비회원분들도 신청가능), 캠페인 선정 시 뉴겨울집이 발송됩니다.

*이전 겨울집캠페인 나눔을 받으시고 인증후기를 올려주시지 않은 회원분의 경우 선정이 어렵습니다.

*수령처 및 연락처는 협회등록되어 있는 정보로 기재해주세요.

*겨울집인증샷을 길냥이사진관게시판 https://www.catcare.or.kr/townphoto 에 남겨주시면 사용후기를 남겨주신 회원님들 중 일부 선정해 선물을 발송드립니다.

*정기후원을 진행해주시는 회원님들께는 추가 선물을 함께 발송드립니다. (신규정기후원을 신청하신 회원 포함)

*후원을 진행해주시는 회원님들의 경우 캠페인 우선 선정되며, 선정 및 발송요청완료 시 댓글로 안내돕습니다. (일괄발송일 : 1115)

*10월 겨울집마련캠페인을 위해 준비한 겨울집이 모두 소진되면 해당공지의 제목에 [마감]이라고 기재됩니다. 10월에 신청을 못했거나 선정이 되지 않은 회원님들은 11월 겨울집마련캠페인을 신청해주세요.

*캠페인 후기사진의 경우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서 협회SNS 및 소식지 등 한국고양이보호협회와 관련한 목적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겨울집캠페인.jpg

 

*게시글에 사진 올리는 방법 : https://www.catcare.or.kr/townboard/658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