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든든캠페인_10월] 길고양이의 든든한 한 끼, 캐츠맘을 신청해주세요.

by 운영지원2 posted Oct 07,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0월 든든캠페인 마감되었습니다. 10월 든든캠페인을 신청치 못한 회원님들께서는 11월 든든캠페인 때 캠페인 공지를 확인 후 신청해주세요. (11월 든든캠페인 공지_11월첫째주 오픈예정)

 

 

 

 

한국고양이보호협회입니다.

길고양이들에게 반려묘처럼 고급사료를 챙겨줄 수는 없지만 길생활을 하며 버틸 수 있는 체력을 만들 수 있도록 기본영양소와 신선한 원재료를 사용한 사료를 급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국내 사료 판매되는 업체들 공장을 모두 직접 방문 후 그중 가장 깨끗하고 강아지와 고양이의 사료 생산라인을 분리해 원재료가 오염되지 않는 기본적인 것을 가장 잘 지킨 업체에 요청해 만든 길고양이를 위한 사료캐츠맘을 매월 공동구매하고 있습니다.

 

 

캐츠맘을 직접 급여하며 길고양이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마련해주고 싶은 길고양이돌봄 시민분들은 든든캠페인신청이 가능합니다홍보지신청게시판 https://www.catcare.or.kr/actiinform 에 신청글을 작성하시며 제목에 [든든캠페인/캐츠맘]으로 기재하고, 본문에는 돌봄길고양이의 사진을 함께 첨부해 신청글을 남겨주세요. (캣돌봄 활동에 있어 사연을 작성해주셔도 좋습니다.) 

돌봄 길고양이가 많아 사료가 많이 필요하신 경우 원하시는 시민분들에 한해 캐츠맘1kg+ANF13kg (유통기한 임박_11월,12월) 신청이 가능합니다. ANF13kg 도 원하시는 경우 제목에 [든든캠페인 / 캐츠맘+ANF] 로 기재해주세요.

 

 

1.jpg

 

2.jpg

 

3.jpg

 

5.jpg

 

 

 

*11회 신청가능하며(준비회원분들도 신청가능), 캠페인 선정 시 캐츠맘1kg 이 발송됩니다.

*수령처 및 연락처는 협회등록되어 있는 정보로 기재해주세요. 

*길고양이들이 맛있게 한끼를 먹었는지 인증샷을 길냥이사진관게시판 https://www.catcare.or.kr/townphoto 에 남겨주시면 사용후기를 남겨주신 회원님들 중 일부 선정해 캐츠맘1kg을 추가 지원 돕습니다.

*정기후원을 진행해주시는 회원님들께는 추가 선물을 함께 발송드립니다. (신규정기후원을 신청하신 회원 포함)

*후원을 진행해주시는 회원님들의 경우 캠페인 우선 선정되며, 선정 및 발송요청완료 시 댓글로 안내돕습니다. (일괄발송일 : 1029)

*10월 든든캠페인을 위해 준비한 캐츠맘1kg이 모두 소진되면 해당공지의 제목에 [마감]이라고 기재됩니다. 10월에 신청을 못했거나 선정이 되지 않은 회원님들은 11월 든든캠페인을 신청해주세요.

 

 

든든캠페인_10월.jpg

 

*게시글에 사진 올리는 방법 : https://www.catcare.or.kr/townboard/658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