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나눔캠페인] 길고양이의 보다 안전한 구조진행을 위해 통덫덮개를 신청해주세요. (1인 1개)

by 운영지원2 posted May 07,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국고양이보호협회입니다.

TNR 및 길에서 살아가는 환묘의 구조 등을 위해 통덫을 사용시 아이가 포획되면 보통 얇은 천이나 담요를 덮어 포획된 아이의 시야를 가려주어 최대한 아이를 안정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서는 대형박람회에서 사용 후 버려졌던 현수막으로 통덫덮개를 제작했습니다. 길고양이의 보다 안전한 구조와 환경을 위해 제작된 해당 통덫덮개를 TNR 및 구조를 진행하고 있는 회원님들께 나눔드리고자 합니다. 

 

통덫덮개의 사이즈는 협회의 갈색통덫 사이즈 800*240*290 에 맞춰져 제작되었습니다. 

개인 통덫 및 길고양이 TNR과 구조를 진행하고 계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신청이 가능합니다. 

통덫덮개가 필요하신 회원님들의 경우 홍보지신청게시판에 신청글을 작성하시며 제목에 

[통덫덮개신청 / 덮개신청목적 / 신청수량] 을 기재해주세요.

본문에는 TNR 및 구조등의 활동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함께 첨부부탁드립니다.

 

*신청수량의 경우 1인 제한되어있는 수량이상 신청시 최대수량만 발송돕습니다.

*제작된 통덫덮개가 모두 소진되면 해당공지의 제목에 [마감] 이라고 기재됩니다. 

*세탁 시 물이 빠질 수 있어 단독세탁을 요합니다.

*나눔받으신 통덫덮개를 직접 사용하신 이후 길냥이사진관게시판 https://www.catcare.or.kr/townphoto 에 사용인증샷 및 사용후기를 남겨주신 회원님들 중 일부 선정하여 작은 선물을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신청자분들이 예상보다 많아 5월12일 발송요청건 부터는 1인 1개로 제한 발송됩니다.

 

 

 

1 (4).jpg

 

 

1 (1).jpg

 

1 (2).jpg

 

신청 순 순차적으로 발송도우며 발송요청완료 시 댓글로 발송요청이 완료되었음을 안내돕습니다. (최소 발송대기기간 : 7일)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