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고양이] 신규정기후원/후원증액으로 2021년 고양이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네주세요. 안녕키트 신청 가능합니다.

by 운영지원2 posted Jan 27,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1).jpg

 

1 (2).jpg

 

1 (3).jpg

 

1 (4).jpg

 

1 (5).jpg

 

1 (6).jpg

 

1 (7).jpg

 

1 (8).jpg

 

1 (9).jpg

 

 

 

 

회원님들의 응원과 관심 덕분에 수많은 길고양이들이 보다 나은 내일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고양이들의 안녕을 위해 신규후원 및 후원 증액으로 더 많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네주세요. 

2021년에도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오로지 길 위의 작은 생명들을 위해 활동하겠습니다.

 

 

※ 주의사항 ※

CMS를 통한 정기 후원을 진행하실 경우 ARS 전화 인증까지 마친 후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ARS 전화 미인증 시 회원 가입을 하셔도 후원금 출금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정기후원.png

 

증액 신청 시 https://www.catcare.or.kr/FAQ/2826144 링크 참고하여 기존 후원자 로그인 하시어 납부금액을 직접 변경해주시거나,

후원문의게시판 https://www.catcare.or.kr/donaq 에 증액하실 금액을 알려주세요!

진행 오류 시 카카오톡 : catcare2005 로 카톡을 남겨주시면 수정돕겠습니다.

 

1 (1).png

 

 

2021년 1월부터 월2만원 이상 정기후원을 진행해주시는 신규후원회원들과

기존 후원회원님들 중 월2만원 이상으로 증액(최소 5,000원 이상 후원증액)을 해주신 회원님들은 

'안녕키트(그립톡,키링)' 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1 (2).png

키트 소진시 해당 키트발송 이벤트는 마감되며, 키트는 4월 초에 발송됩니다.

 

 

 

 

 

**꾸준히 한국고양이보호협회로 후원을 진행해주시는 기존후원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협회에서 여러 다른 이벤트/캠페인도 기획 중이니 이번 이벤트에 참여가 어려우시면 다음 이벤트에 참여해주심 좋으실 것 같습니다 :) 기존후원자분들을 대상으로 연말에 감사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증액이 어려우신 기존 후원자분들께서는 연말에 진행할 이벤트에 꼭 신청해주세요!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