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 입양센터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엽서 등 발송>

by 운영지원2 posted Apr 0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2.jpg

 

3.jpg

 

 

 

안녕하세요. 한국고양이보호협회입니다.

입양센터'집으로JIBRO'가 만들어지고 지금까지 정말 많은 아이들이 따뜻한 가족을 찾아 진짜 집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입양센터 '집으로JIBRO'와 쉼터의 아이들의 마음후원을 진행해주시며 항상 센터와 쉼터의 아이들이 좋은 곳으로 갈 수 있도록 응원해주신 입양센터후원을 해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보내주신 애정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입양센터 마음후원을 해주신 분들께 소박하지만 입양센터 센터장의 엽서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다만 협회로 마음입양을 진행해주실 때 따로 협회로 가입을 진행치 않고 정기후원만 진행해주신 회원분들이나 

회원 정보에 주소를 등록해주시지 않거나, 이전 주소 혹은 주소 일부만 등록을 해주신 경우 발송진행이 어려우며

연락처가 등록되지 않는 경우 분실의 위험으로 인해 발송이 불가합니다. 

 

입양센터후원을 해주시고 있는 후원자분들 중 회원 정보에 주소, 연락처 등이 없거나 변경된 경우, 로그인 후 성함/연락처/우편번호/주소/메일주소를 해당 글에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협회로 가입진행을 하지는 않았지만 마음정기후원을 진행하시고 있는 분들 또한 위의 발송시 필요한 정보를 비밀댓글로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발송돕겠습니다. 

 

★4월5일까지 기재해주셔야 발송진행이 가능하며, 기재해주시지 않는 경우 기존 가입시 기입해두신 주소로 발송됩니다.

★본 연락처와 주소는 택배 발송용으로만 이용할 것입니다.

★발송 기준은 2019년 2월까지의 후원자 기준입니다. 이후 신청 건들은 다음 센터장의 엽서와 함께 감사인사 전할 예정입니다.


Articles

3 4 5 6 7 8 9 10 11 12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