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회 참가자 모집] 7월15일, 고양이·개 도살금지법을 촉구하는 국민대집회

by 운영지원2 posted Jul 09,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여러분의 참여로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개 도살 금지법을 촉구하는 국민대집회에

한국고양이보호협회가 여러분을 모십니다.

 

국민대집회.jpg

 

 

개, 고양이의 식용이 보신문화라는 이름하에 꾸준히 그리고 잔인하게 많은 생명들을 죽음으로 몰았습니다.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버젓히 판매되고 있던 개와 고양이로 만들어진 상품들

이제는 더이상 잔인하게 빛을 잃어가는 생명이 없도록

7월 15일 '동물의 임의도살 금지법' 제정 촉구를 위해 함께 행동해야할 때입니다.

동물단체의 참여뿐 아니라 바로 여러분들이 함께 행동해주시고 움직여주셔야 더 많은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개와 고양이의 도살에 반대하는 국민대집회에 여러분의 목소리와 힘을 실어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 2018년 7월 15일(일) 오후 2시

 

장소: 세종문화회관 옆 계단 앞 (5호선 광화문역 1,8번 출구에서 200m)

 

참가신청방법

[성함/연락처/동행인여부(동행인이 있는경우 신청자 외 총 몇명이 동행하는지 인원수를 알려주세요~)/고보협회원여부]

를 작성하셔 협회메일 kopc@catcare.or.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카톡 catcare 로 신청가능)

 

 

 

 

한국고양이보호협회를 통해 참여 신청하시는 분들께는 소정의 감사품을 드립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를 통해 참여 신청하시는 분들은 거리행진 시 한국고양이보호협회와 함께 움직입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를 통해 참여 신청하시는 분들께는 7.15 이전 안내문자가 발송될 예정이오니 연락처를 꼭 기입해 주세요!

 

한국고양이보호협회를 통해 참여하시는 분들은 고보협 깃발 아래 1 40분까지 모여 주시길 바랍니다.

 

참가단모집.jpg

 


Articles

4 5 6 7 8 9 10 11 12 13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