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


  • 회원가입

    회/원/가/입/약/관

     

    한국고양이보호협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심 생태계의 일원으로 자리 잡은 길고양이의 삶은 척박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영역을 지키며 새끼를 낳고 억척스럽게 살아가고 있는 소중한 생명입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길고양이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꿈꾸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길고양이가 안심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많은 분들이 거리에서 현장에서 그리고 인터넷 등에서 적극 참여하는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길고양이는 사랑만으로 살 수 없으니까요.

     

    길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동물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길고양이를 사랑하고 돌보며 지키는 사람들의 길고양이 공화국입니다.

     

     

    동물보호를 빙자하여 동물보호단체 모임 및 활동가들을 매도하고 괴롭힐 목적의 가입은 삼가 해 주세요.

    또한 개인적 명성을 얻기 위해 분란을 조장하려는 분들도 가입하지 말아 주세요.

     

    회원이 되고자 하는 분은 몇 가지 규정을 꼭 지키셔야 합니다.

     

    - 동물보호단체, 모임 및 개인활동가에 대한 허위 비난 및 비방을 할 수 없습니다.

    - 협회의 분란을 조장하기 위해 회원들을 동원하여 비난 비방글이나 댓글을 요구하지 마십시요.

     

    상기와 같은 글을 게시하거나 행위를 하는 경우 운영회칙에 의거 강제탈퇴(제명)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상기의 사항을 동의 하신다면 회원가입을 신청해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회원은 준비회원과 후원회원으로 나뉩니다.

     

    준비회원은 회원들의 공간을 이용하는 권한을 일부 제한 받습니다.

    후원회원은 정기 후원금을 납부하며 운영회칙에서 부여된 권리와 의무가 주어집니다.

    참여회원은 정기 후원금을 납부하는 후원회원중 정관이 정하는 권리와 의무가 주어집니다.

     

    ① 후원회원으로의 가입 승인은 정기후원 신청 등록 및 후원회비 입금 확인 이후에 이루어집니다. 후원회원께는 본 협회의 길고양이 관련 구조 지원 물품 등이 우송될 수 있으므로 주소를 정확하게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납부된 후원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후원을 중지하고 싶을 경우에는 로그인 후 홈페이지에서 직접 변경 또는 한국고양이보호협회로 연락을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③ 은행 계좌로 가입비를 입금하신 후원회원은 입금 사실을 반드시 해당 게시판 또는 kopc@catcare.or로 알려주시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④ 참여회원은 우리 단체의 총회, 정책 의견 수렴 고지에 의한 의사 결정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가. 회원규정

    회원이 되고자 하는 분은 아래 회원 규정을 읽어보고 동의하시면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여서는 안 된다.

    ② 정기후원을 하는 후원(참여)회원은 정관에 명시된 바에 의한 권리와 의무가 주어지며 본 단체의 강령에 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 정관의 회원 규정에 의거 자격이 상실될 수 있다.

    ③ 정기후원을 하지 않는 준비회원은 본 단체의 강령에 반하는 행위 및 발언을 할 경우 정관의 회원 규정에 의거하여 자격이 상실된다.

    ④ 후원(참여)회원으로써 그 밖의 이용 약관에 관한 사항은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정관을 준용하여 적용한다.

     

    나. 청소년회원 약관

    아래 약관은 청소년 회원에 한해 해당됩니다.

    ① 청소년 회원이라 함은 만 18세 이하 가입회원을 말한다.

    ② 청소년 회원은 매 달 3,000원 이상의 후원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10,000원 이상 후원금 납부 시에는 후원회원 자격이 주어진다.

    ③ 청소년 회원은 참여회원이 될 수 없다.

     

     

    비밀번호는 6자리 이상이어야 하며 영문과 숫자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가로 제한 길이: 90px, 세로 제한 길이: 90px

    - -

    우편번호가 제대로 기재되어있지 않으면 검색해서 주소를 다시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정보가 정상적으로 저장됩니다.

    http://www.kma.go.kr/weather/lifenindustry/sevice_rss.jsp 에서 동네별/시간별 예보에서 원하는 지역을 검색한 후, RSS 버튼을 눌러 나오는 RSS 주소에서 zone= 뒤의 zone 코드값을 기재

    메일링 가입
    쪽지 허용

         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