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


  • 미타2013.04.08 22:57
    이번에 고보협에 많은 도움을 받게 되면서 더 어려운 아이들도 있을텐데 적극적으로 자기일처럼 도와주시는 모습에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릅니다.
    캣맘이라고 부르기도 민망한, 일주일에 한두번 정기적으로 동네 냥이들 밥을 주는것 외에는 실질적인 활동은 엄두도 못내는 저로서는 이렇게 자신을 희생해가며 아무 댓가도 없이 묵묵히 봉사하는 모습이 대단해보이는걸 넘어서 얼마나 고되고 힘들지 감히 상상도 못할 일입니다.

    사실 고보협 사무실이 있나 해서 주소라도 찾아보려고 들어왔는데 주소나 연락처는 전혀 없고 정식 보호소도 하나 없다는 걸 알고는 깜짝 놀랐네요. 그럼 매일 회사다니시면서 짬짬이 협회를 운영하시는 건가요..? 겨우 찾은 이 글에서는 사비를 털어 마련한 쉼터 같은곳이 유일한 보호소 같아 보이는데..
    더 놀라운건 덧글과 게시물에 나온, 협회 불화로 버려진 아이들 이야기와 비방글이네요.
    처음에는 다들 같은 생각으로 모여서 좋은 시작을 했을텐데.. 무슨 사연인지는 모르겠으나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어디까지가 사실인지는 모르겠으나 마음이 안맞아 나갔다면 근거없는 비방은 없어야겠지요.
    제가 직접 도움을 받고 겪어보니 고보협이 비방을 받을 만한 곳은 절대 아닌것 같던데 말입니다.
    모쪼록 그런 글에 흔들리지 마시고 응원하는 사람들 글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휘루네 아이들도 고된 삶을 살았지만 후원하시는 많은 분들과 협회 운영진 분들로 인해 남은 묘생 행복하고 편안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말솜씨가 없어서 두서없이 얘기만 길어졌네요. 감사드리고, 미력한 회원이라 죄송합니다. 그리고 힘내시구요!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