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입양완료)사람과 있고 싶어 안달난 보리의 새 가족이 되어 주세요

by 호호2 posted Feb 18,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서울 동작구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김민경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000-0000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hellowmin777@nate.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여아
2-2. 입양(임보냥) 나이 약 1살 추정(업둥이)
2-3. 건강사항 1차 접종 완료, 구내염으로 아랫니 발치(송곳니 제외) 후 치료완료
3. 고양이의 특기사항 ♥ 보리는 철거지역에서 만난 아이로 중성화를 위해 포획틀을 들고 있던 제게 밥달라고 다가와 발목에 머리를 비비던 아이에요. 처음 본 아인데… 사람을 좋아하는 아이인 듯 해요. 중성화 후 임시 보호처에 격리를 하는 동안에도 밖으로 나가고 싶어 밥을 건네는 손에 머리를 비벼대고 냥냥대기에 임보처를 구하기 전 지인집에 급히 맡겼는데 임보처를 구하기도 전에 3일만에 순화가 돼버렸어요. 2틀 동안은 벽틈 안에 숨어 있더니 2시간 동안 옆에 있어준 제게 다가왔고 이어서 3일째엔 임보자의 손도 허락을 해주었어요. 손만 허락해준 게 아니고 아예 몸을 다 맡기고 방문을 열면 자기가 먼저 다가와요. 그리고 정말 희안한게 길냥이었음에도 절대 꽉 물지 않더라구요 민감한 부분 쓰담하면.. 자기가 손으로 제 손을 가져다 아프지 않게 살짝 물어 경고를 하는 착한 아이에요. 꾹꾹이도 진짜 열심히 하고 툭하면 발라당이에요. 아이가 마음을 여니 순화할 필요도 없이 사람과 바로 친해져 때국물도 못벗고 급히 사진을 찍었어요. 보리는 코가 좀 짧고 얼굴이 둥글둥글, 몸통도 전체적으로 짧고 동글동글한 체형이에요. 목소리는 들으면 절대 외면할 수 없는 예쁜 목소리를 가졌어요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곧 철거 될 재개발 지역에서 중성화 위해 구조된 아이인데 중성화 과정에서 구내염을 앓고 있는 것을 알게되어 발치를 했어요. 철거될 지역에 아이를 방사할 수 없는데다 사람에게 이리 친근하니 아이가 가지고 있는 핸디캡을 함께 끌어안아주실 새 가족을 찾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임보처를 방문했는데 거실에서 부르니 문앞까지 쪼르르 나와주더라구요.
책임비항목 (공지 확인 후 알파벳 A/B/C 항목 중 택1 작성) 3만원 (철거지역 아이들 케어)

 

※ 입양글 게시에 따른 주의사항

   1. 고양이의 예방접종 및 치료에 들어간 비용 이외의 분양비를 요구 시, 무통보 삭제
   2. 반드시서식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생후60일(2달) 미만의 고양이는 분양하실 수 없습니다.(길고양이는 제외)
   4. 입양 희망글이나 교배글은 게시할 수 없으며, 무통보 삭제합니다.

-------------------------------------------------------------------------------------------------
 

(1)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원보호자에게 다시 돌려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다묘가정이면 합사, 가족 구성원들과도 잘 지낼 수 있을 지 검토 해주세요

 

 

입양 계약서와 가정방문은 필수입니다.

 

 

♥ 보리는 사람을 찾는 것으로 보아 외로움을 타는 아이인 듯 해요.
  
다정하게 자주 아이와 시간을 갖아 주실 수 있는 분이면 더 좋겠어요

 

   

(2)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연락주시기 전 실례가 안된다면 아래의 정보를 먼저 부탁드려요

 

1.집사님의 대략 연령대와 몇인 가족이신가요. (가족분 모두 고양이를 좋아하시는지..)

 

2.고양이 알레르기는 없는지요 (집사님을 포함하여 가족구성원 모두)

 

3.현재 반려동물이 있으신 경우, 아이의 성격은 어떠한가요?(입양아이와 잘 지낼 수 있을지..)

 

3.고양이 키워보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총 몇 년 정도 몇 마리 정도 키우셨는지요?

 

4. 아이가 지내게 될 실내 환경은 어떤지요?
 
현관, 거실베란다쪽을 포함한 사진몇장정도만 부탁드립니다.
 (
냥이가 집 밖으로 탈출할 위험이 없을지를 보고자 함입니다.)

 

5 . 지역 (상세) / 연락처 남겨주시면 확인하는 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보리에게 관심을 갖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진(첨부)란

KakaoTalk_20210212_211714677.jpg

 

KakaoTalk_20210211_203637096.jpg

 

KakaoTalk_20210215_090514880_01.jpg

 

KakaoTalk_20210213_213106646.jpg

 

★ 보리의 애교는 요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 

    2021-02-18_보리.mp4

 

-------------------------------------------------------------------------------------------------

외국의 경우,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 두가지를 작성합니다.

본 입양 계약서는 미국의 AlleyCatallies의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를 통합하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계약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Articles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