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먹순이 노아가 애교 철철 눕순이가 되었어요.~

by 숭인동맘 posted Nov 14,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동대문구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숭인동맘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3136-6768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artrite@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여아
2-2. 입양(임보냥) 나이 약 4개월령
2-3. 건강사항 건강사항 : 3차 접종 완료. 잘 먹고, 응가도 베리 굿이고, 아주 활발히 놉니다. 구조 당시 가졌던 링웜과 허피스로 인한 축농층 치료하였어요.
3. 고양이의 특기사항 1- 예쁜 칼라의 삼색이예요. 삼색이 답게 애교 철철이네요. 사람을 너무 좋아해요. 이뻐해주면 골골송은 기본이고, 너무 흐뭇한 얼굴을 해요. 2-구조하고 약 한달 동안은 엄청 먹었어요. 많이, 빨리 먹어 먹순이라고 불렀는데, 지금은 사람만 보면 눕는 눕순이가 되었네요. 문 열고 들어가면 이미 애교 눕방으로 뒹굴뒹굴 중이라는요. 그걸 봐주라고 한 3번은 해요. 먹는 건 현재 조금씩 나눠 먹을 줄 알아요.ㅎ 3- 놀아주는 거 좋아해서 집사에게 놀이를 유도해요. 마치 집사야, 내가 놀아줄께 하는 것 같아요. 터널을 만들어 줬는데, 손 장난 쳐주면 집사 손 잡으러 터널을 몸소 통과해주겠다고 자기가 먼저 터널을 쳐다봐요.^^ 4- 깨방정에 똥꼬발랄입니다. 5. 중성화로 케어 중인 다른 냥이 있는 옆 방에 가면 득달같이 야옹거려요, 마구 불러댑니다. 질투일까요?? 냐옹 소리 지쳐 늘어질 때까지 웁니다. ㅋ 5. 주사도 아주 잘 맞는 착한 어린냥입니다.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1- 길생활을 하기엔 너무 사람을 좋아하고 애교 많고 착한 아이입니다. 2- 제게 아픈 노견이 있고, 임보 중인 또 다른 아이가 있으며, 캣맘 활동이 많습니다. 3- 현재 지하 주자창 내 직원 휴게실에서 임보 중입니다. 안정적이고 따뜻한 보금자리를 찾아주고 싶어요.
책임비항목 (공지 확인 후 알파벳 A/B/C 항목 중 택1 작성) 3만원(5개월 후 돌려드려요)

 

※ 입양글 게시에 따른 주의사항

   1. 고양이의 예방접종 및 치료에 들어간 비용 이외의 분양비를 요구 시, 무통보 삭제
   2. 반드시서식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생후60일(2달) 미만의 고양이는 분양하실 수 없습니다.(길고양이는 제외)
   4. 입양 희망글이나 교배글은 게시할 수 없으며, 무통보 삭제합니다.

-------------------------------------------------------------------------------------------------
 

(1)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원보호자에게 다시 돌려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2)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사진(첨부)란

1.jpg

 

2.jpg

 

2-1.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구조와 케어 과정>
 
오늘 입양글 올리는 것이 모든 치료를 마치고 바로 올렸어야 하는데, 여러 바쁜 일들로 한달 정도 늦게 올리게 되어 걱정이네요.  
 
8월 20일, 아파트 내, 밥 자리 근처에서 어미냥 없이 아픈 모습으로 혼자 아픈 모습으로 있었어요. 당시 다른 임보 냥이가 있었지만, 아파서 밥도 제대로 못먹는 아이를 외면할 수 없어 구조하셨습니다. 
 
구조 직후엔 아이의 허피스가 심해보이지 않아, 그동안 경험도 있고 하여 자체적인 항생제 투여 치료로 얼마간의 시간이 소요되었어요. 그런데 그동안의 경험들과는 달리 뭔가 아이의 완치가 더디고 간헐적인 콧막힘소리와 같은, 그동안의 경험과 다른 증상이 있어 병원 치료를 시작하게 되면서 한 달 더 소요되었네요. 처음 알게 된 링웜 치료도 있었구요. 치료 후 적어도 10월 중순 경에는 입양글을 올리기 시작했어야 했는데, 동네 아이들 중성화, 단풍냥이 중성화, 재개발 지역 아이들 중성화, 또한 이사 등 개인적인 일들로 시기를 놓쳐 이제사 올리게 되네요. 아깽이가 아니어도 이쁘게 봐주세요.
 
 

<입양자 조건> 

 

* 중성화 해주세요.

* 아이가 아플 때 병원에 데려가 주세요.

* 하루 20~30분 틈 내서 아이와 놀아주세요.

* 아이를 오랫동안 혼자 두지 말아주세요. 

*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겠지만, 공부하고 노력하면서 아이를 평생 책임질 마음씨 좋은 집사님.

* 중성화 그리고 5개월간 시간될 때 사진 보내 주시면 책임비 돌려드려요

 

 

-------------------------------------------------------------------------------------------------

외국의 경우,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 두가지를 작성합니다.

본 입양 계약서는 미국의 AlleyCatallies의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를 통합하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계약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Articles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