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완료)비를 맞으며 사람을 따라오던 러블 믹스 구름이의 가족을 찾아요

by 하지운 posted Aug 02,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경남 진주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하지운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4926-1324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ha_7091@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중성화된여아
2-2. 입양(임보냥) 나이 6개월 이상 추정
2-3. 건강사항 건강함(분변, 범백, 혈액검사 결과상 문제 없음)
3. 고양이의 특기사항 사람을 매우 좋아함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유기묘로 추정되고 길생활이 어려워 보여서
책임비항목 (공지 확인 후 알파벳 A/B/C 항목 중 택1 작성) 20만원(중성화수술+혈액검사 비용)

578DF4E4-A7AE-4817-A7EC-F765451535D8.jpeg

92EF218F-33DE-4020-937F-D6D8C7E38397.jpeg

 

51ABFC3F-1DEF-4A50-8003-D0481C804A34.jpeg

※ 입양글 게시에 따른 주의사항

   1. 고양이의 예방접종 및 치료에 들어간 비용 이외의 분양비를 요구 시, 무통보 삭제
   2. 반드시 서식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생후 60일(2달) 미만의 고양이는 분양하실 수 없습니다.(길고양이는 제외)
   4. 입양 희망글이나 교배글은 게시할 수 없으며, 무통보 삭제합니다.

-------------------------------------------------------------------------------------------------
 

(1)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원보호자에게 다시 돌려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2)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사진(첨부)란
 

※고양이와 평생 함께 해 주시고 돌보아 주실 분

※고양이에 대한 지식과 특성을 잘 알고, 알아가고, 이해해주실 분

※고양이에게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을 분

    (고정적인 수입이 있으셔야합니다)

※고양이의 안부를 자주 알려주시고 연락이 끊기지 않을 분

 

※식구들이나 룸메이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집주인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미성년자 분은 부모님과 상담할게요!

※군입대, 유학, 이사, 결혼, 출산 예정이신 분들은 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알러지 있으신 분은 죄송합니다

※실내 흡연자 분은 사양합니다

 

※직접 고양이를 입양하시는 분 집에 데려다 주겠습니다

※입양이 정해되면 미리 고양이에게 필요한 것들을 준비 해주세요

※예방 접종과 내·외부 기생충 예방은 필수

※고양이를 꼭 실내에서 키워야합니다 (외출묘,산책묘,마당묘,베란다고양이,쥐잡이용,목줄 금지)

※입양 계약서 작성과 신분증 확인 필수입니다

 

※고양이를 잃어버린 경우 저에게 알리셔야 하고, 유기한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지 못 할 경우(파양), 유기하거나 보호소 또는 타인에게 보낼 수 없으며 반드시 저에게 먼저 알리셔야 합니다.
※입양 조건에 명시된 사항의 실행을 확인하기 위해 원 보호자의 방문 및 연락권한을 허락하셔야 합니다. 

 

 

 

비가 아주 많이 오는 날 살아보겠다고 나무에 매달려있던 아이입니다..동네 고양이들 밥을 2년 동안 주고 있는데도 처음 보는 아이였습니다. 나무에 숨어있다 저희가 지나가자 애옹애옹 울더라구요. 같은 고양이보다 사람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았습니다. 밥도 몇일 굶은 듯 허겁지겁 먹고 처음 보는 사람한테도 부비고 따라오고ㅠㅠ

이미 저희 집은 다묘가정이라 냉정해지려 했지만.. 최근 아깽이가 비때문에 저체온증으로 죽었던 적이 있어 차마 비를 쫄딱 맞은 이 아이를 외면 할 수 없었습니다..데려가기 위해 케이지를 들고 돌아왔을 때도 비를 피하는 법을 모르는건지 피할 곳이 없는건지 밖에서 비를 계속 맞고 있더라구요. 길냥이라면 비 올 땐 밖으로 잘 안 나오거나 피하고 있었을 텐데..

일단 비가 그치기 전까지만이라도 데리고 있자하고 집에 데려왔는데 이 아이는 왠지 밖보다 집이 더 익숙하고 편해 보였습니다. 심지어 잘 때도 사람이랑 같이 자더라구요; 혹시 집을 잃어버렸을까싶어 인터넷에 글도 올려보고, 전단지도 붙여보고, 잃어버린 곳 근처 사는 분들께 물어도봤지만 아직 주인은 찾지 못했습니다..

제가 볼 땐 유기된 아이 같은데 혹시나 길에서 살던 아이였을 수도 있어 방사도 고려해보았지만 아무 사람이나 좋아하고 따라갈려고해 길생활은 위험해보여 입양을 보내기로 결심했습니다. 지금은 저희 집에서 임시보호가 어려워 중성화 수술 후 고양이 호텔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계속 호텔링을 맡길 순 없어 입양처가 빨리 마련되어야 할텐데 걱정이에요ㅠㅠ이 아이 정말 이쁘고 순하고 착한 아이니 묘연이 느껴지신다면 연락주세요~~✨????????????????

-------------------------------------------------------------------------------------------------

외국의 경우,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 두가지를 작성합니다.

본 입양 계약서는 미국의 AlleyCatallies의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를 통합하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계약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Articles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