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천사 냥이들 삼색이/치즈(남) 가족을 찾아요(16개월)

by 빙글이맘 posted Aug 17,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빙글이맘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3168-0831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chanchanie@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중성화된남아
2-2. 입양(임보냥) 나이 16개월 2018년4월생.
2-3. 건강사항 중성화완료/3차접종완료/여름철 에드보킷하는중/삼색이는 구내염 초기단계라 막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현재는 침까지는 안흘리고 사료도 오독오독 잘 씹어먹어요. 나중을 위해 빠르게 발치를 해주고 싶으나 발치후 길에 방사하는게 슬퍼서 가족을 찾고 치료해주고 싶습니다. 물론 치료비 지원하겠습니다./치즈 남아는 잇몸이 조금 붉은기가 있어 안티셉틱 매일 발라주며 관리중입니다. 구내염은 아니고 관리하며 지켜봐야하는 수준이라고 하셨습니다. 삼색이는 3.2kg아가아가해요. 치즈는 5.5kg배만 불뚝합니다 ㅎㅎ
3. 고양이의 특기사항 사람을 너무 좋아해 눈만 마주치면 다가오고, 손 내밀면 배 보이고, 안보고 있음 무릎에 올라오거나 냥냥 거리며 봐달라고 애교 부리는 냥이입니다. 눕기 전엔 꾹꾹이 삼매경, 이름 부르면 멀리서도 냥냥 거리며 달려오는 예쁜 천사들이에요.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사람에게 너무 친화적이라 제가 없는 시간대의 아이들의 안전이 걱정됩니다. 삼색이의 구내염 치료를 위해 가족을 찾습니다. 현재 제가 돌보는 장소의 건물주의 안락사 협박으로 가족을 찾고 싶습니다. 제가 없을때 쥐약이라도 줄까봐 겁나요 ㅠㅠ 쥐약을 줘도 먹을 착한애들입니다.. 고양이 문제로 제가 곧 이 건물에서 떠나는데 그 전에 가족을 찾아주고 싶어요.
책임비가 있으시면 금액을 적어주세요 3만원. 고보협후원비로 사용하겠습니다.

 

 

(1)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원보호자에게 다시 돌려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2)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사진(첨부)란
서로를 너무 사랑하는? 삼색이와 치즈입니다. 제가 돌보던 임신묘가 낳은 아가 5마리중 3마리가 갑자기 사라졌고 두마리만 남았는데 한마리는 제가 집으로 데려갔고, 남은 아이가 지금의 삼색이(사월이)입니다. 

치즈(동엽이)는 같은 시기에 3개월될쯤 갑자기 등장했고 그때부터 둘이 의지하며 매일 같이 다녀요.

제가 작업실에 출근하면 제가 걸어오는 소리만 듣고 어디선가 달려오는 아이들입니다. 그정도로 똑똑하고 사람을 좋아해요

눈이오고 비가와도 몸이 다 젖어가며 달려옵니다. ㅠㅠ 작업실에선 얌전히 자고 놀다가 제가 퇴근하면 같이 나가서

마중나와주고 앞에 놀이터에서 쉬야도 잘 가려요 ㅎㅎ 겨울에는 나가기 싫다고 앵앵 대는걸 조르고 졸라 밖으로 보냅니다 

가슴이 찢어져요 ㅠㅠ 둘이 사이가 너무 좋아 같이 보내고 싶어요. 서로 헤어지면 너무 슬플것 같네요..ㅠㅠ 어려우면 한마리라도 집을 찾았으면 합니다.. 

 

 



IMG_0585.JPG

 

IMG_0927.JPG

 

IMG_1693.JPG

 

IMG_2099.JPG

 

IMG_2212.JPG

 

 

 

 

IMG_2934 2.JPG

 

IMG_3019.JPG

 

IMG_3042.JPG

 

IMG_3189.JPG

 

IMG_4116.JPG

IMG_4849.JPG

 

IMG_7656.JPG

 

IMG_4820.JPG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Articles

2 3 4 5 6 7 8 9 10 11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