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반달이의 어여쁜 막내 노들 헤르미온느. 평생 가족을 찾습니다!

by 전선유 posted Jun 10,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서울 마포구 망원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전선유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3214-1006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nat76@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여아
2-2. 입양(임보냥) 나이 2019.4.21.3P47' 출생(8주령에 접어듭니다.)
2-3. 건강사항 19.5.29 병원진료결과(형제 넷 모두의 배가 볼록, 탈장 의심 진료, 촉진 후 노들 헤르미온느가 대표로 X-ray 촬영. 음,, ㅋ. 지방으로 밝혀져..... ^^;;;) 건강상태 매우 양호
3. 고양이의 특기사항 말 그대로 귀염뽀짝 똥꼬발랄 아깽이입니다. 현재 첫째 능수와 우다다하며 신나게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자기주장이 확실하며 용감하고 대범합니다. 요즈음에는 엄마를 이겨보겠다고 그 작은 발로 발차기를 하기도 하더라고요ㅋㅋ. 사람 손길을 두려워하지 않고 너는 만져라 나는 내 길을 간다 스타일입니다. ㅋㅋ.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노들 헤르미온느를 이야기하기 위해 어미 고양이인 반달이를 먼저 소개합니다. 반달이는 천안의 구조자가 밥을 챙겨주던 길고양이였어요. 어느날 목에 깊은 상처가 있는 것을 발견 병원진료를 했고, 2차감염 및 패혈증을 우려 임보자를 급구, 첫 임보자 댁에서 한달여 치료를 잘 받았으나, 다시 길로 돌아갈 처지였습니다. 첫 임보자는 제 트위터 오랜 친구로, 반달이의 상황을 차마 외면할 수가 없었어요. 치료 중 반달이가 임신냥임을 알게 되었거든요. 4월 8일 반달이는 저희집으로 오게 되었고, 21일 건강하게 네 아가를 출산합니다. 막내 노들 헤르미온느는(형제 예명이 능수버들산들노들)(해리포터의 헤르미온느가 별칭 ㅎ), 아직 묘연이 나타나지 않아 입양글을 올립니다. 저희집에는 이미 세마리의 고양이가 있어요. 어미 반달이는 저희가 품게될 수 있다 생각하지만 아가들은 모두 좋은 가정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책임비항목 (공지 확인 후 알파벳 A/B/C 항목 중 택1 작성) 5만원. 중성화 확인시 돌려드립니다.

어미 반달이와 아가 노들 헤르미온느(카리스마 쩔!!!!!) 

반달이와 노들이 - 복사본.jpg

 

한달령 무렵의 뽀작뽀작 노들. 9:1 처피뱅 숨멎미묘

노들 4.jpg

 

삐뽀삐뽀 노들 헤르미온느 예쁨주의보 발령~~

노들 12.jpg

 

 까만 콧등 위로 연갈색 무늬가 사알짜쿵. 아가아가 노들 헤르미온느

노들 21.jpg

 

 아련노들상콤노들꽃보다노들

노들22.jpg

 

엄마, 곧 만나자옹!

 

 

노들23.jpg

입양신청서 작성은  http://naver.me/5X5Np8vT

 

아이돌 같은 어여쁜 아기고영 노들 헤르미온느에 대한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은 트위터 반달이 계정에 있어요. 기록을 위해 반달이 오고부터 계정을 열었습니다. 놀러오셔요~~

https://twitter.com/bandaleeeee


Articles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