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7~8개월된 여아 턱시도 고양이의 집사가 되어주실 분을 찾습니다

by 와칸다아부지 posted Jan 20,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청주(오창)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와칸다아부지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7119-0505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neo5zio@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여아
2-2. 입양(임보냥) 나이 7~8개월령 추정
2-3. 건강사항 3차예방접종까지 완료, 현재 건강 양호
3. 고양이의 특기사항 애교많고 집안에서는 활달하나 병원/외부인에 극히 소심, 집사가 오면 쭙쭙이를 함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겨울나기를 위한 임보중, 직업특성상 집비울때가 많고 4살아들이 고양이 알러지 있음
책임비항목 (공지 확인 후 알파벳 A/B/C 항목 중 택1 작성) 없음

 

※ 입양글 게시에 따른 주의사항

   1. 고양이의 예방접종 및 치료에 들어간 비용 이외의 분양비를 요구 시, 무통보 삭제
   2. 반드시서식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생후60일(2달) 미만의 고양이는 분양하실 수 없습니다.(길고양이는 제외)
   4. 입양 희망글이나 교배글은 게시할 수 없으며, 무통보 삭제합니다.

-------------------------------------------------------------------------------------------------
 

(1)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원보호자에게 다시 돌려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2)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사진(첨부)란

 

직장인 연구소 건물 앞에서 살던 길고양이를 임보중이며 잘 보살펴주실 집사분을 찾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어미고양이가 도망가버려서 추정 3개월령부터 나머지 4마리의 형제/자매와 함께

건물 앞의 매우 제한된 공간에서만 지냈습니다.

여름에서 가을로 가을에서 겨울로 지나오면서 형제/자매 고양이들은 모두 하나둘 사라져버렸는데, 생사나 행방은 묘연합니다.

겨울오기전에 어떻게든 이녀석 한마리라도 구하고 싶었고, 현재까지 임보중입니다.

 

중성화수술을 아직 하지 않았고, 집사님이 되어주실분이 아마 수술을 원하실 것이라 곧 큰 돈이 들어갈걸 생각하여,

책임비는 따로 받지 않습니다. 그간 저도 힐링이 많이 되었고 해서 받는 것이 맞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애정결핍이 좀 있는 녀석이라 애교도 많지만 관심도 많이 요구하는 성격입니다.

집사님 마음이 따뜻하고 또 집이 비는 날이 많지 않은 가정으로 가면 좋을 것 같네요.

관심있으신 분들 연락주세요.

 


IMG_3446.JPG

(처음 데려온날/ 의사선생님의 매우 건강하다는 소견, 딱히 질병이나 안좋은 곳 없이 건강)

 

IMG_3498.JPG

(작년 12월, 잘먹으면서 포동포동해짐, 집사가 오면 골골송을 부르며 발바닥을 빠는 쭙쭙이를 함)

 

와칸다.PNG

(올해 1월, 현재 처음 데려올때에 비해 +1.2kg 정도로 최종 3.3~3.5kg의 우량 청소년묘로 성장함)

 

-------------------------------------------------------------------------------------------------

외국의 경우,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 두가지를 작성합니다.

본 입양 계약서는 미국의 AlleyCatallies의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를 통합하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계약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TAG •

Articles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