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서울마포구) 9:1 처피뱅 숨멎미묘 노들 헤르미온느~ 평생 가족 찾아요!

by 전선유 posted Jun 2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 입양보내는 분 거주지역 서울 마포구 망원
1-2. 입양보내는사람 이름 전선유
1-3. 입양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010-3214-1006
1-4. 입양보내는사람 이메일주소 nat76@naver.com
2. 고양이에 관련사항 /2-1. 성별 여아
2-2. 입양(임보냥) 나이 2019.4.21. 3P47' (현재 9주령)(제가 쉬는 날 아가들이 나왔어요! 태어난 날과 시를 알다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2-3. 건강사항 건강상태 매우 양호! 아랫배가 유난히 쳐지고 불룩해 탈장 의심 5월 29일 병원진료, 촉진상 이상무, X-ray 후,, 엄마젖 잘 먹고 건강하게 자라,, 지방으로 밝혀져..... ^^;;;
3. 고양이의 특기사항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대범하며 용감합니다. 배 위에 올라오면 내려갈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만져주면 조용히 골골송도 불러요. 형제들은 입양가고 현재 엄마 반달이와 거주 중인데, 엄마와도 알콩달콩 투닥투닥 신나게 장난치고, 공 하나만 던져주면 이강인인가요?!! 이끝에서 저끝까지 우다다다다! 말 그대로 똥꼬발랄 귀염뽀짝 건강한 2개월 아깽이입니다.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어미 반달이 이야기를 먼저 할게요. 반달이는 천안의 구조자가 밥주던 길냥으로 어느날 목에 깊은 상처가 있는 것을 발견 병원진료 후 2차감염 및 패혈증을 우려 급 임보처를 찾았고 첫 임보처에서 한달여 병원을 오가며 치료를 받았습니다. 목의 상처는 나았지만 임신묘임을 알게 되었고, 저희집에서 2차 임보를 잇게 됩니다. 4월 21일 반달은 건강하게 네 아가를 출산했고, 노들 헤르미온느는 그 중 막내입니다. 저희집에는 이미 3마리의 고영이 있고, 반달을 들일때 반달은 성묘이기에 입양처를 찾지 못할 가능성이 커 우리가 품게 될 수도 있다 생각했지만, 태어나는 아가들은 꼭 좋은 가족을 찾아주어야겠다 생각했고, 이렇게 찾고 있습니다. 저희눈에는 노들 헤르미온느가 가장 예뻐 가장 먼저 입양처를 찾을 줄 알았는데, 아직 묘연을 만나지 못했네요.
책임비항목 (공지 확인 후 알파벳 A/B/C 항목 중 택1 작성) 5만원입니다. 중성화 확인 후, 돌려드립니다.

9:1 처피뱅 숨멎미묘 노들 헤르미온느!

노들9.jpg

 

아련노들상큼노들달콤노들!

노들12.jpg

 

입양신청서를 첨부합니다.

노들(예명, 능수버들산들노들에서 막내 노들) 헤르미온느(헤리포터에서 따온 별칭^^) 가 바로 나의 묘연이다! 하는 분은 아래의 신청서 안의 필수사항을 충분히 검토, 숙지하신 후 신청서를 작성해주셔요.
입양신청서 클릭 http://naver.me/5X5Np8vT

 

엄마 미모를 그대로 물려받은, 아이돌 노들 헤르미온느!

20190525_165905.jpg

 

한달령 무렵의 귀염뿜뿜 뽀짝노들! 

노들3.jpg

 

이리 보고

노들5.jpg

 

저리봐도

노들6.jpg

 

 어여쁘기만 한 노들 헤르미온느!

노들7.jpg

 

pink belly가 사랑스러운 아이돌, 노들 헤르미온느!

노들14.jpg

 

 무슨 좋은 꿈을 꾸고있기에 이다지도 사랑스러운지!

노들17.jpg

 

엄마 어디있냐냥~  기다리고 있다냥~~

노들11.jpg

 

 노들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는 트위터 반달이 계정에 있습니다. 4월 8일 반달이가 오고 계정을 만들어 반달이와 아가들의 매일을 기록했어요. 노들에게 묘연을 느끼시는 분! 구경오셔요~ 환영합니다!!

http://twitter.com/bandaleeeee

 

 

 

 


Articles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