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고양이 잃어버리신분 찾습니다.(서울 서대문구 명지전문대, 백련사 인근)

by 캣닢캣 posted Jul 08,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4. 고양이를 입양보내는이유 (150자 이상 작성) 정은혜

※ 입양글 게시에 따른 주의사항 - 길고양이 및 그 자묘만 올릴 수 있습니다.


    1. 고양이의 예방접종 및 치료에 들어간 비용 이외의 분양비를 요구 시, 무통보 삭제


    2. 반드시서식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생후60일(2달) 미만의 고양이는 분양하실 수 없습니다.(길고양이는 제외)


    4. 입양 희망글이나 교배글은 게시할 수 없으며, 무통보 삭제합니다.


-------------------------------------------------------------------------------------------------
1. 입양 지역/신청인의 이름과 연락처(반드시 실명으로 적어주세요)


   입양지역     :  서울 서대문구 명지전문대,백련사 인근


   이름(닉네임) : 캣닢캣


   전화번호     : 010-6706-7511


   이메일       :


    


2. 고양이의 성별/나이/건강사항등


   성별 :암컷


   나이 : 길에서 발견했기에 잘 모릅니다.   (출생일을 모를 경우 사유를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업둥이라서 출생일을 몰라요,등)


   건강사항(병원,질병기록, 중성화여부) :  중성화는 안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3. 입양시 조건(본 조건은 입양계약을 갈음하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제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사랑해주고 보호해 주셔야 하며, 실외 또는 외출 고양이로 키우시는 것은 안됩니다.


   - 입양 후, 3개월 간은 임시보호기간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등이 되지 않거나, 소식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입양이 취소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키우지 못하게 되시는 경우, 반드시 다시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혼을 앞둔 분, 신혼이신 분은 안됩니다.


   -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있어도 안됩니다.


   -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메일을 보내시면 입양조건에 동의하신 것으로 알겠습니다.)


      이름, 나이, 전화번호, 현주소, 직업, 가족상황과 입양에 대한 반응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4. 기타


   - 고양이 구조 후의 예방접종비 또는 치료비등은 입양자와 협의후 결정해 주세요.


   - 별도의 분양비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5. 고양이의 특기 사항(버릇 및 성격등)


사람에게 비비는걸 좋아합니다. 만져주는것도 좋아하고, 처음엔 울음소리가 일반 고양이와 달리 새소리같은 느낌이었습니다만 요즘은 냥냥거리는 소리를 냅니다. 머리가 좀 작은편입니다. 발톱한번 세운적이 없고 가끔 쓰다듬어주면 흥분해선지 물때가 있었는데 아프지않게 살살 뭅니다. 배를 쓰다듬어줘도 싫어하지않고 편안해해서 좀 놀랐습니다. 사료 잘
안먹고 물만 따라주면 안마십니다. 사료에 물섞어주면 거의 물만마셨는데 요즘은 사료도 먹습니다.(단, 너무 조금 먹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뜯을줄 모르고 굶고있었어요. 사료 소량만 주는데도 먹을만큼 먹고나면 더 먹으래도 안먹고 좀 떨어져서 세수만 합니다. 그루밍을 잘 안하는거 같습니다.


6. 고양이를 입양보내는 이유(사유)


  5월경? 처음 봤을땐 목에 개목걸이 같이 좀 두꺼운 방울달린 빨간색 목걸이를 하고 있었는데, 한동안 안보이다가 몇주 후? 6월경 다시발견했을땐 목걸이가 없었고 사람들을 쫓아다니고 있었습니다. 외출냥이인가 해서 지켜만 보고 있었는데 점점
털도 때타고 있고 일주일쯤 지났을때는 삐쩍마르고 아파보여서 6/23부터 급하게 사료사다가 먹이고 있습니다. 저희집에선 암환자이신 어머니와 알레르기 있는 사람이 많아 고양이를 키울수도 없어서 임시보호도 못하고 길에서 한밤중에 사료랑 물만 주고 있습니다. 아무리봐도 집에서 키우던 녀석인데 아무경계없이 사람따라다니다 사람들한테 괴롭힘 당했는지 요즘 점점 경계심은 강해지고, 그러면서도 제가 가면 부벼대고 쓰다듬어달라고 하고, 자력으로 먹을것도 못구하는지 삐쩍말라가고 안쓰러워 죽겠습니다. 몸도 점점 안좋아지는거 같고, 근처에서 잃어버리신분 없으신지, 혹은 도움주실분은 없으신지 연락부탁드립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사진


-------------------------------------------------------------------------------------------------


외국의 경우,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 두가지를 작성합니다.


본 입양 계약서는 미국의 AlleyCatallies의 입양신청서와 입양계약서를 통합하여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계약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고,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입양계약서 양식 다운로드는 입양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Articles

4 5 6 7 8 9 10 11 12 13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