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


  • 조회 수 11113 추천 수 0 댓글 5
    Extra Form

    다친 길고양이를 위해 많은 회원분들이 후원해주시어 동참해주신 만큼 상세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 남겨주실때 반드시 사진을 첨부하여 주시고,

    구조경위 +치료내용 + 치료경과 + 치료후 생활 내용등을 자세하게 기재하여 주세요.

     

    대상묘신청당시상태 300자, 치료과정 500자, 치료완료후 케어계획 200자, 감사인사 및 소감300자의 글자수와 첨부 사진 분량이 지켜지지 않으면 치료지원정산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글자수 확인 방법 : 한글파일에 후기 내용쓰기->파일 탭->문서정보->문서 통계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후기는 퇴원 및 치료가 완료된 후 7일 이내로 꼭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후기를 분량에 맞게 작성하시지 않으시면 다음 치료지원신청 및 접수가 어렵습니다.

    (예시 7월1일 치료가 완료하여 방사를 진행한 경우 7월8일까지 후기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최대7월16일까지는 후기를 작성해주셔야 다음 치료지원신청이 가능합니다.)

     

     

    환묘가 별이 된 경우에도 치료후기는 작성해주셔야 하며, 대상묘신청당시상태와 치료과정부분까지 양식에 맞게 사진 첨부하여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치료 완료 후 부분은 글 내용 작성은 안 해주셔도 되지만, 사진에는 환묘가 건강했을 당시의 모습이나 장례를 치러주신 사진을 3장 이상 꼭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방사를 진행할 예정이나 퇴원 후 추가 케어를 위해 방사를 보류한 상황이라면  케어하는 사진으로 후기글을 작성한 후 방사 사진 및 방사영상을 댓글에 추가 작성하신 이후에 정산신청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치료지원접수되어 치료받은 아이가 불가피한 상황으로 제자리방사가 불가하여 입양을 진행해야하는 상황인 경우 후기글 작성 전 묻고답하기게시판에 자세한 내용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경우 문의글의 댓글로 추가제출서류에 대해 안내도우며 추가서류를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 (반려묘동물등록필수)


    치료후기를 읽고 많은 분들이 길고양이를 위해 동참해주시고, 더 많은 길고양이들이 치료를 받고 건강히 살아갈 수 있도록, 보다 상세하고 성실한 후기작성을 요청드립니다.

     

     

    *임시보호의 경우 제자리방사를 진행치 않는 상황의 임시보호에 대한 안내입니다. 아이의 안전을 위해 제자리 방사를 고려하는 경우 퇴원 후 1달이 넘지 않게 케어후 방사부탁드리며, 1달이상 임시보호시 아이에  대한 책임을 끝까지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자리 방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면 방사를 진행 후 후기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후기글 및 정산글의 작성기한 및 지원신청이 가능한 최대기한은 치료지원개정안 및 치료지원신청게시판의 필독공지를 통해 안내돕고 있습니다.

     

    *아이 방사를 진행하셨다면 환묘 치료후기에 치료 후 사진과는 별개로 급식소(밥자리)방문 또는 방사 이후 길에서 만난 사진 3장을 댓글로 추가하여 올려주시길 요청드립니다.

     

    *게시판에 사진 올리는 방법 : https://www.catcare.or.kr/townboard/658

    사진 및 영상의 용량이 커 첨부가 되지 않는 경우 협회메일 kopc@catcare.or.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고양이는 내장칩만 등록가능하며, 2022년 2월기준 전국 반려묘동물등록 시범지역입니다.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이 아닌 타지역에서도 동물등록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_임보/입양시 필수

     

    고양이 동물등록 내장칩, 위험하지 않을까?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반려묘 동물등록 내장칩 삽입 후기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고양이 동물등록 시범사업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


         길고양이급식날씨
    회원정보에서 지역코드 값을 넣으면 지역의 날씨가 나옵니다.
    회원 정보수정